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플래시라고 보기에는 무색할 정도로 풍부한 재미를 가진 봄잇6게임하기 해보셨나요? 과거의 허드슨에서 만든 범버맨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좋아하게 만들어주는데요. 2인용으로 아케이드 방식부터 배틀 서바이벌까지 아주 다양한 모드를 선택을 하여서 플레이 하실 수 있는 봄잇6 게임 속으로 빠져 봅시다.

1인용 : W A S D 스페이스바  2인용 : ← ↑ ↓ →  엔터

아기자기한 케릭터가 총 8명이 출현을 하여, 귀여운 모험을 펄쳐지게 되는데요. 처음 하는 분들부터 기존 범버맨 시리즈를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아주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어요.

셀렉트 모드에서는 아케이드 배틀로얄 그린존 서바이벌 트레인맵 이렇게 5가지의 무궁무진한 모험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3명의 인공지능과 플레이 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솔솔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바로 컴퓨터가 머리가 좋아 쉬운 승리를 유저가 가저가기 힘들다는 점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적을 만났을때에는 긴장감을 놓치 않고 아이템 회수와 타이밍을 마춰 적을 쓰러트려 주어야만 합니다. 맵에서 승리를 얻게 되게 된다면, 아주 많은양의 별을 획득을 하게 되는데요.

별을 모아서 드레스 업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현재 자신이 모아둔 별을 이용을 하여, 각 종 화려하고 이쁜 장식을 획득이 가능하게 되어 있지요. 봄버맨에서 느끼지 못했던 봄잇6게임하기에서 즐거움을 찾아 지루했던 하루를 재미있게 보내보는 것 어떨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