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아이탈출1 게임하기는 퍼즐 형태로 주변의 사물을 활용을 하여, 그 곳에서 벗어나는 모험이 담겨져 있습니다.  과거의 최초 고블린이라는 PC게임으로 출시가 되어 재미있게 즐겼던 기억이 나는데요. 현재까지 3탄까지 출시가 되었고 이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옛 추억속에 남겨졌지만 이와 흡사하게 만들어진 플래시 아이탈출1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외계인의 침공으로 갖혀버린 꼬마와 고밀라 액체괴물이 이렇게 있습니다. 실험을 하는 과학자는 열심히 실험 결과를 적고 있는데, 여기서 어떻게 하면 빠져 나갈 수 있을지 보겠습니다.

실험체로 잡혀온 생물체가 말썽을 이르킬때 마다 잠깐 고통을 줄 수 있는 전기장치 창살 위에 있는 콘센트 위치를 몰래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공격을 받은 액괴물은 고통스러워 하면서 지팡이처럼 길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변한 괴물을 어떻게 사용을 해야 되는지 다음 단계를 풀어야지만 아무리 해봐도 답이 안나오게 되는데요.

전기 광선을 쏘는 물체를 외계인 쪽으로 방향을 틀어 주도록 해요. 그 후 고릴라를 괴롭히게 되면, 외계인은 고릴라에고 전파를 쏘게 되는데, 방향이 틀어진 장비는 과학자에게 쏘게 되겠죠.

기절해 버린  사이 굳게 닫혀 있었던 철창의 봉인이 풀어지게 되고, 과학자가 손에 들고 있었던 연필로 얼굴에 낙서를 해주도록 해요. 낙서를 한다고 해서 수수께기 같은 문제가 풀리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탈출1탄의 에피소드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마지막 나가는 문은 얼굴을 인식을 하기 때문에, 꼬마의 얼굴에 눈을 하나더 그려주세요. 그 후에 철문 앞에 쓰게되면, 얼굴을 감지하고, 굳게 닫힌 문이 열리게 되며,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이 루트만 알게 되면, 1분도 걸리지 않고 엔딩까지 볼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지만, 풀어가는 과정이 해깔리고 어렵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리기도 하겠죠.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