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은 화끈한 액션을 소재로 만들어진 플래시로써 이 밖에도 탱크편 외계인 다양하게 시리즈가 있는데요. 여러편을 플레이 해보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시리즈가 가장 재미있고 즐겁게 플레이 했던 것 같아요. 요즘 시대로 보면 묻지마 폭행같은 어처구니 없는 일이지만 아빠와나 무식한 아들편 DADn'me 게임하기에서나 가능한 소재로 아들편에 출현한 어린 아이들을 무대로 하는 즐거움 같이 플레이 해볼까요?

이동 : 화살표  공격 :  A S D

백색의 가면을 쓴 근육질 남성 두명이 오늘의 주인공 이지만 이번 에피소드는 어린 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DADn'me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스타트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바로 스토리와 더블어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한적한 공원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은 오늘 최고의 공포를 맛보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무식하고 힘이 쌘 녀석이 묻지마 폭력을 행사를 하게 됩니다. 

힘없이 계속 당하는 아이들도 있지만 이와 더불어 공격을 하는 아이도 있는데요. 가까이 가기만 하면 바로 공격을 하므로, 격투에서 조금은 어려움이 따르기도 하네요.

만약 맨 주먹으로 싸우기 어렵다면, 주변에 있는 물체를 이용을 하여 공격을 하셔도 되는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물체로 공격을 하는 것은 주변의 아이들의 체력을 많이 뺴앗지는 못하는 것 같네요.

땀을 뻘뻘 흘리고 축구 경기에 빠진 아이들 골대에 공을 넣을때 마다 스코어 점수가 정확히 올라가기 때문에 한 참 지켜보다가 이 무리들을 소탕을 하게 되었어요.

도로가 있는 곳 이 곳에서도 한바탕 전투가 이루어지게 되는데, 도로에 있는 사람을 보고도 쓰지도 않고 그냥 달리기 때문에 잘 피하시면서 무리들을 모두 소탕을 해주어야 합니다. 꽤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아빠와나 아들편은 무적판에서 보기 힘든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맛 볼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