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일제 강점기때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였던 오늘의 주인공을 플래시  심영의모험2게임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연장에 나타난 김두환 및 부하를 피해 무사히 빠져나가는 스릴 만점과 긴장감을 만들어주어 더운 여름 이열치열 짜증도 나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공연장 안에 숨겨진 덪에 걸리지 않고 심영의모험2 목표지점까지 완주해 보세요.

단축키 : 마우스← ↑ ↓ →   점프 : 스페이스바

검은 바탕화면으로 출발을 알리게 되는데요. 플레이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극한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라 아무리 많이 플레이 해본 고수라고 해도 여러번 반복으로 재시작을 하게 만든답니다.

관중이 없는 무대에는 김두환이 나타나 주인공을 공격을 하려고 합니다. 점프를 해도 같이 점프를 하고 피할 수도 없어 이 곳에 빠져나갈 방법이 없다고 생각을 하게 만들어요.

하지만 왼쪽 끝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비밀 통로로 연결된 곳이 있어 그 곳으로 위험을 가까스로 피할 수 있어요. 또한 계단 중간 부분에 함정이 있으니 이동 중 조심하셔야 해요.

무대를 빠져나가기 위해 앞으로 전진을 하는 사이 빠른 속도로 김두한이 뒤에서 쫒아오게 됩니다. 이때 타이밍을 마춰 점프를 한다면, 위 화면처럼 위험의 순간을 모면하게 되어요.

하나 하나 여러번 반복 플레이를 만들게도 하지만 이 부분이 가장 많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부하들의 움직임 간격이 벌어졌다 좁아져 하기에 아주 많이 힘들었네요.

첫번째로 만나는 보스 좌우로 움직이며 공격을 하게 되는데, 양쪽에 레버를 올려 끝에 있는 전기 충격을 가동하여, 벽으로 부딛히는 보스를 감전시켜, 체력을 마지막까지 소진시켜, 물리쳐 주어야만 해요. 처음부터 순탄할 틈 없는 이번 심영의모험2는 불가능한게임이라 불리는 만큼의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