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한발짝 잘못 움직여도 광월한 우주공간으로 떨어져 버리는 아찔함을 가지고 있는 우주달리기 버그판 게임하기로 찌는 듯한 여름의 더위를 날려보는 것 어떠신가요? 360도 회전을 하면서 블럭이 닫지 않는 부분이나 밟으면 바로 떨어지는 듯한 장애물을 피하여, 은하계 속 달리기 재미가 있는 런3 체감해 보세요.

방향키 : ←↑↓→   점프 : 스페이스바

단순하지만 굉장한 스릴을 느낄 수 있어 3번째 시리즈가 나올 정도로 인기가 있었는데요. 플래시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만날 수 있었기 때문에 인지도가 꽤 있다고 보면 되겠죠.

하늘색으로 된 부분은 안전한 공간이지만 검은색으로 된 곳은 구멍이 뚫린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뚫린 부분을 피하기 위해서는 회전을 하거나 점프로 위험한 순간을 모면 해야되요.

레벨 단계가 높아지면, 점차 스피드가 빨라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빨라지지 않고 떨어질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면서, 진행에 있어서 집중력을 최대로 높아지기 시작을 하죠.

회색에 실금으로 되어 있는 블럭은 발에 닫게 되면, 짧은 순간에 파괴가 되기 때문에 잠시 동안만 이용을 하시고 안전한 곳으로 빠르게 이동 하셔야 해요.

여러 레벨을 모험을 하면서, 조금식 우주달리기게임에 적응이 된다면, 마지막 목적지까지 금방 이동이 가능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실수로 떨어지면 처음 레벨부터 다시 시작을 하는 것이 아닌 중간 부분 부터 런게임을 시작하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