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게임하기는 지긋히 평범하고 행복한 집안이였지만, 갑작스럽게 변한 엄마는 꼬마의 물건을 빼앗고 소년을 방에 가두게 됩니다. 그 후로 또 한번 악령의 기운을 받아 소년을 재물로 받치기 위해서 잠겨진 방문으로 꼬마에게 다가가기 시작하지만, 탁자 아래에 숨겨진 문을 열고 엄마를 피해 들어가게 되며,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정식판 1.48 게임하기 스토리가 시작이 됩니다.

이동 :  W A S D  폭탄 : E & 쉬프트   아이템 획득 : 스페이스바 

주인공은 과거에는 밝고 해맑은 웃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엄청난 충격으로 계속해서 슬픈 눈물을 흘리게 되는데요. 이 순수한 눈물이 지옥에서 나타난 악령들에게는 치명적인 데미지를 주는 무기가 됩니다.

무대로 입장전에 지금까지 있었던 스토리가 여러분들 눈앞에 펼쳐지게 되는데요. 처음 시작을 하는 분이라면, 스토리를 보고 플레이 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어요.

땅 속으로 떨어진 곳은 지옥의 세계로 엄청나게 무서운 괴물들이 방마다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자신의 순수한 눈물로 적을 물리치는 방법이 있어요.

아주 작고 약한 몬스터 부터 강력한 파워와 체력을 가진 보스들이 있어요. 보스를 쓰러트리게 되면, 보상으로 아이템 및 체력을 획득이 가능해요. 

시간이 흐르는지 모를 정도로 몰입도가 강하여, 한번 플레이를 시작하면, 장시간 아이작게임하기를 손에서 때지를 못하는 중독성을 가졌답니다. 뜨겁고 더운 한여름의 날씨에 밖에 외출하기 꺼려진다면, 집에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로 더위를 시켜 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