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이번 여름의 열기가 너무 뜨거웠지만 어느세 10월이 되면서, 아침과 저녁은 쌀쌀함을 안겨주네요. 오늘 플래시는 가운데 네트를 기준점으로 하여, 조그만한 공을 왔다갔다 하는 재미있는 탁구게임를 플래시에서 경기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2인이 같이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닌 1인용만 지원이 된다는 점이 있지만, 짧은 시간 안에 탁구 게임하기에는 좋다고 보여지는데요. 1인칭 시점에서 시작되는 박빙의 승부수에서 승리를 하느냐 패배를 하느냐 여러분들의 컨트롤에 달려 있으니 재미있는 시간을 만나보세요.

단축키 : 마우스

간단한 애니메이션이 지나고나면, 목차가 나타나게 됩니다. 위에 play game을 누르게 되면, 바로 시작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을 해주세요.

다양한 케릭터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2명의 선수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 하는 유저는 바로 어여쁜 미소녀이며, 첫 레벨 단계부터 승리를 한다면, 레벨 단계는 차츰 올라가게 되어, 더욱 어려운 경기를 펼치겠지요.

공을 상대에서 보내는 방법은 마우스를 아래로 끌었다가 위로 당기게 되면, 힘의 세기에 따라서 원하는 방향에 따라서 네트를 넘기게 됩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원하는 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이지만, 직각 반응을 하지 않아서 공을 재대로 받아 칠 수 없었네요. 반복적인 플레이를 하다 보면, 적응이 되어서 괜찮아 질 수도 있지만,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적응이 잘 되지 않으실 수도 있겠네요.

전광판에는 나와 상대의 점수를 알려주게 되는데, 5점에 한번씩 서브가 교체가 되는 방식이 실제 경기와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게 되네요. 플레이 하다보면, 플레시 화면을 벗어난 경우가 종종 있어서 오래 동안 재미있는 승부를 하기에는 무리가 따를 것 같기도 보여요.

싱글로 플레이를 하는 1인용 탁구게임하기에서는 특별한 모드가 있지 않아 여러번 반복적인 플레이 하다보면, 금방 질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상대에게 패배를 하지 않기 위해서 박빙의 승부를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대로 인터페이스가 별로인 관계로 스릴과 아찔한 즐거움이 현저히 떨어진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는데요. 사람마다, 모두 똑같을 수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유저들이 플레이 해보시고 평가를 해보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