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빨간 모자 긴 콧수염을 지닌 마리오가 유령이 가득한 고스트 아일랜드에서 모험을 펼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둘이서 플레이가 아닌 혼자하는게임으로 각 스테이지에 주어진 스타 스크림블을 모두 회수하는 임무로 진행이 이루어 집니다. 이 모든 스크림블을 얻지 못한다면, 다음 난이도로 이동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필히 여러분들께서는 어려운 장애물과 적을 물리치면서 슈퍼마리오 브라이더스2 고스트 아일랜드의 주인공이 되어야만 합니다. 아래에서 플레이 방법과 각 스테이지는 어떠한 모험이 담겨져 있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혼자하는 게임 new super mario bros 조작방법 : 화살표  점프 : 스페이스바

삼면이 바다로 이루어지고 하나의 외톨이 섬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사람이 살 수 없는 무서운 유령의 도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주변을 살펴보게 되면 칙칙한 배경과 어둠이 깔린 수많은 무덤과 생물이 숨쉬기 어려운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짐작할 수 있겠죠. 화면 정 중앙에 있는 스타트 버튼을 클릭을 하게 되면, 레벨이 구성된 스테이지를 볼 수 있으며, 총 10개의 스토리와 마지막 파이널 미션이 담겨 있어요.

첫 스테이지의 방문을 열어보게 되면, 여러분들이 회수를 해야 되는 스타 스크림블은 총 3개로 되어 있으며, 녹색으로 이루어진 배수구가 있지만, 배수구 아래로 들어가 각 임무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없다는 것이 이번 시리즈의 아쉬움이 있네요.

또한 슈퍼마리오 친구인 요시와 형재를 만날 수 없다는 것 또한 이 혼자하는게임 플래시에서 광범위한 스토리가 지니지 않고 단순하게 아이들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하게 설계가 되어 있지 않나 추측을 해봅니다.

케릭터 위쪽에 벽돌로 이루어진 곳은 파괴가 가능하지만 네모난 블럭으로 된 곳은 파괴가 되지 않고 장애물을 뛰어 넘거나 숨겨진 아이템 동전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동전은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해서 주인공의 능력치를 올려 한층더 재미를 주었더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몬스터에게 몸이 닫거나 깊고 깊은 낭떨어지가 있는데, 그 곳에 떨어지게 되면, 처음 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되는 번가로움이 있기 때문에 장애물을 건널때에는 신경을 써서 스테이지를 이어나가야만 합니다.

레벨이 한 단계씩 높아 질수록 여러 몬스터를 만나거나 처음과 만나지 못한 장애물을 만나게 되는데요. 둘이서 협동을 할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가 없기 때문에, 무난하게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거에요. 마리오의 또 다른 플래시 모험이 담겨진 고스트 아이랜드로 재미와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