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이 세상에서 존재를 할 수 없는 두상을 가진 선수들이 경기를 이어나가는 2인용 대두축구게임은 모습은 엽기적이지만 우리에게는 즐거운 재미로 다가와 줍니다. 많은 관람객이 지켜보는 상황에 여러분들은 인공지능이나 친구와 같이 승리를 향해 머리와 작은 발을 이용을 하여, 아주 짧은 제한시간 안에 경기를 끝마춰 주어야만 하는데요. 추가 시간보다 아주 작은 1분이라는 시간을 주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점수를 얻어 승리를 얻고 대두축구게임에 제공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해보세요. 혼자서도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도 있지만 2인용이라는 소소한 경기로 친구와 키보드를 맞대어 빅뱅의 승부수를 날려 보시는 것 참 좋을 듯 싶네요.

이동 W A S D 발차기 : 스페이스바      이동:   ← ↑ ↓ →  킥:  P

많은 사람들의 흥미로운 재미에 이번 플래시는 다양한 버전이 출시가 이루어져 있는데요. 스포츠 헤드 풋볼은 그 중에서 대표적인 타이틀이고, 이 밖에 업그레이된 챔피온쉽을 플레이 또한 찾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는 싱글플레이와 지금 것 진행했던 경기를 이어갈 수 있는 불러오기 기능이 있습니다.

둘이서 경기장에서 시작 하는 경우에는 시작전에 조작키를 미리 알려주게 되어 조작키를 숙지하지 않았던 분들이 한번 다시 확인하고 점수를 획득을 위하여, 양쪽 골대에 공을 넣기 위하여, 치열한 발차기와 헤딩이 이어지게 되지요.  

단순히 머리와 발만 이용을 한다면, 너무 단순하기 때문에, 일정 시간이 지날때 마다 랜덤 형식으로 아이템이 화면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 아이템에는 나에게 아주 좋은 템이 될 수도 있지만, 때로는 경기를 방해하는 것도 있어요. 이 템을 획득을 하기 위해서는 점프를 해서 차지하는 것이 아닌 공을 아이템을 맞춰서 획득하는 방식으로 되있답니다.

그라운드 안에서 멋지게 슛을 날리고 싶지만, 대두축구게임하기에서는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게 변수가 너무나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첫 번째로 자신이 제일 많이 하는 실수는 자살골이나 공이 선수의 몸을 지나 골대로 공이 흘러 점수를 빼앗기는 돌발적인 변수라 보겠습니다.

두 번째는 사이드로 된 골대가 거리가 너무 짧기 때문에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자연스럽게 점수를 허용해야 되는 점이 있어요. 그 이유는 아마도 한 경기에서 주어진 시간이 너무나 짧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 환경 설정을 활용을 하여, 시간을 추가 할 수 있도록 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렇지만 단점보다 장점이 명확이 많이 때문에, 잠깐의 휴식 시간이 필요할때 짧막하게 플레이가 가능하고 누군가와 2인용으로 알수 없는 승리로 짜릿하고 아찔한 즐거움을 주는 것이 이번 플래시가 주는 핵심이 아닐까요? 

이번 소개된 플래시에서는 국가 선택과 선수들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없지만, 이보다 늦게 출시된 챔피온쉽 버전에는 더욱 강화된 기능이 추가가 되어 플레이어에게 더이상 가벼운 경기가 아닌 플래시에서 조금 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넣어주었다는 것이랍니다. 

그라운드를 누비며, 여러 선수들과 다양한 패스와 힘차게 공을 찰 수 있는 자유시점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엽기스럽고 선수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스턴 공격이나 부상 폭탄투하 등 여러 아이템을 활용하는 만큼 재미는 이번 플래시에서 충분이 갖을 수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