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플래시 RPG게임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영웅의검이 아닐까 합니다. 두터운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7탄를 뒤로 리턴즈라는 시르즈까지 나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롤플레잉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짧은 시간안에 단순하게 퀘스트를 받고 클리어 하는 방식이 아닌 방대한 맵과 진부한 퀘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강화부터 제작등 유저들이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많은 요소가 담겨져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현재 소개 드리는 버전은 영웅의검 리턴즈로 마을에서 여러 상인을 만나고 또한 이벤트를 참여하여, 누구도 넘 볼 수 없은 아이템까지 획득이 가능하여, 혼자서 즐겁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축키 : 마우스

그래픽 부분은 전체적으로 투박한 만화같은 풍경을 지니고 있지만, 조금씩 롤플레잉에 몰입이 된다면, 이 부분은 나쁘지만은 안다는 것 느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약간의 노가다를 해야되는 부담감은 있지만, 충분히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안겨줄 것은 확신을 할 것 같아요.

신규로 시작을 하는 분들은 새로하기를 결정을 하여, 방대한 맵을 진행해 나가면 되지만, 예전 부터 플레이 한 유저라면, 이어하기를 눌러주어 내가 저장된 공간에 불러오기로 스토리를 이어서 진행 가능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도움말을 이용을 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직업은 5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연사력이 빠르고 공격력이 뒤받침 해주는 헌터와 공격력 중심인 거너를 만나보게 되는데요. 각 종 직업에 따라 성향이 모두 틀리기는 하지만, 자신이 과거 부터 즐겨 했거나 끌리는 직업이 있다면, 선택을 해줘서 플레이 해보기 바랍니다.

주인공을 선택하는 방식은 디테일하고 섬세하게 된 요즘 게임에 비해 남성을 고르냐 여성을 선택을 하느냐로만 결정을 하실 수 있는데요. 두 주인공중에 누가 더 강력한 부분이 없기 때문에 끌리는 케릭터를 결정하여, 마을로 이동을 시켜 주도록 해요.

마을에 입장을 하여, 이동을 하다보면, 솔직히 RPG를 어느 정도 즐겨본 유저라면, 움직임 부터 부자연스럽다 라는 느낌이 확들게 되는데요. 퀘스트와 상인을 여러번 만나다보면, 그러한 부분도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주인공은 기본 무기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위에 성장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읽고 경비병에게 가서 무기를 보급받는 것 부터 해주어야 필드에 나가서도 적과 대등한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마을 주변에서 퀘스트와 상인을 모두 만나보고 대화를 하셨다면, 이제는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 월드맵으로 이동을 해주어야만 합니다. 이 곳에서는 초급사냥터부터 아이템을 얻는 광산 여러가지의 전투와 성장에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잇습니다.

만약 경비병에게 아이템을 얻지 않고 필드에서 아주 생명력이 약간 몬스터와 전투에서도 쓰러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웅의검 리턴즈에서는 아이템은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장비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비된 체력을 충족시켜주는 포션이나 음식을 이용을 하여, 회복을 시켜 주기도 하며, 기본 단축기를 눌러 준비된 스킬을 활용 하거나 가방 주머니 펫등을 활용을 하여, 점차 레벨이 올라 갈수록 얻을 수 있는 그러한 것을 장착해 주셔야만 합니다.

촌장이 주는 퀘스트는 그야말로 노가다 수준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주변 몹을 쓰러트리는데, 80마리 이상을 물리쳐야 대량의 경험치를 주게 됩니다. 이 부분은 일정 시간을 투자를 해야만 완료를 하게 되는데, 조금 귀찮은 부분 또한 없지 않아요.

몬스터가 떨군 장비를 직업에 따라 착용을 하거나 재료 아이템으로 추출이 가능 합니다. 또한 가끔씩 강화석을 주기도 하여, 현재 착용한 장비를 좀 더 능력치를 올려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네요.

광산을 이용을 하게 되면, 상점에 판매가 가능한 보석을 일정 시간에 따라서 얻게 되는데, 돈이 필요로 분들은 꼭 필이 이용을 해주는 것 잊지 말기 바랍니다.

아주 약한 몬스터 부터 자신 성장에 따라서 조금씩 강력한 몬스터를 물리치는 전통 RPG를 플래시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아쉬움이라 한다면, 스토리가 너무 빈약하다는 것 빼고는 아주 잘 만들어졋다고 보여집니다. 하루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어줄 수 있는 플래시로 힐링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RPG-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워즈 [Swordz]  (0) 2018.11.14
일루젼 아일랜드5 - RPG  (0) 2018.11.14
영웅의검 리턴즈 짱돌마왕  (0) 2018.10.24
끝없는전쟁5 전략플래시  (0) 2018.07.20
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 스티브모험  (0) 2018.07.16
클리커 한국전쟁 게임하기  (0) 2018.07.15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