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장시간 동안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우주선키우기는 여러 행성을 돌아 다니며. 광석과 수정을 획득하고, 자신의 비행선을 업그레이드 해나가는 소재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시즈3 행성에는 자원만 채취만 있다면, 편리하게 우주선키우기게임 달인이 될 수 있지만, 그 속에는 강력하고 파괴력이 높은 몬스터들과 마지막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험에 빠진 행성을 구하게 되면, 새로운 장비 보상이 주어지니 즐겁게 갤럭시 시즈3를 플레이가 가능해요.

단축키 : 마우스

환경 설정에서 다른 플래시와 똑같이 bgm 음소거를 셋팅이 가능하며, 추가적인 부분은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를 시킬 수도 있어요. 이유없이 삭제를 할 필요는 없지만, 다시 처음부터 하고 싶다면, 이 부분은 유용하게 유저들이 사용 가능하겠죠.

행성을 장악하는 괴물을 쓰러트리기 전에 여러분들은 전투 무기 및 광석을 토굴할 수 있는 장비 사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이 모든 훈련과정이 끝나게 되면, 실전으로 배치가 되어 주변에 괴물과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광석을 많이 모으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이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을 하느냐가 중요하게 되는데요. 아이템을 배치 할 수 있는 공간이 한정이 되어 있고 임무를 수행을 하면서 잠겨진 슬롯을 획득 합니다.

아이템 상점에서는 기본 4개의 아이템을 판매를 하게 되지만, 미션 수행에 따라 점차 판매하는 장비가 늘어나게 됩니다. 또한 장비마다 광석을 소비하는 양이 각 틀리게 되는데요. 이 것은 원거리 및 단거리 그리고 활용도에 따라서 가격이 측정이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요.

보스가 있는 곳까지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연료가 중요한 역활을 하게 되는데요. 이 연료통은 상점에 구매를 하셔서 장착을 하게 되면, 모든 웨이브 마치고 마지막 보스가 있는 곳 까지 이동해요.

행성을 지키고 있는 보스를 물리치게 되면, 미션 완료 메세지와 기존 사용했던 장비가 업그레이드 가능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것을 판매를 하고, 더욱 화력이 높은 장비로 교체를 해주는 것이 다음 지역을 장악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겠죠.

이제 봉인이 되어 있었던 곳이 해제가 되고 갤럭시 시즈3에서 재공하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을 하실 수 있지만, 여러분들이 소지금이 부족하다면, 현재 클리어 했던 맵을 다시 도전을 하여, 광물을 반복으로 획득이 가능해요. 

아마도 우주선키우기 특별한 즐거움은 바로 아주 약했던 우주선에서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중독성 높은 몰입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에요.

플레이 도중에 연료가 떨어지거나 중요 장비가 파괴가 된다면, 기지로 이동을 하라는 메세지가 뜨지만, 이길 수 있는 승산이 있다면, 점령한 보스와 끝까지 싸운다면, 승리로 이어질 수도 있어요.

일반적으로 전투에 필요한 장비를 구입했다면, 쉽게 구할 수 없는 광석을 모아 아이템 샾에서 살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게 되면 엔진의 부스터가 작동을 하면서, 빠르게 이동하게 되는데, 한번에 많은 적이 다가온다면, 부스터를 끄고 뒤로 후퇴를 하면서, 적을 쓰러트려야만 장비의 손상 없이 목표 지점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장점과 단점을 솔직하게 표현을 하지만, 직접 플레이를 해보았지만, 게임에서 주는 단점을 쉽게 찾을 수 없었는데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오래 동안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는 것 하나 아닐까 해요. 완성이 되지 않았던 갤럭시 시즈3 비행선을 전투 장비를 장착을 하므로써, 행성을 지배하던 모든 무리들을 물리쳐 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