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시민들의 공포와 위협을 주는 불량배들을 소탕하는 1인용격투게임은 3D로 만들어져 뛰어난 그래픽 뿐만 아니라 생동감을 느끼게 됩니다. 마을 주변 빈통을 부수고 그 속에 담겨진 음식으로 체력을 보충을 시키거나 권총 단검 야구방망이를 소지하여, 여러 갱스터 출현으로 힘든 전투를 원할하게 플레이 또한 가능합니다. 간단한 키 동작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1인용격투게임하기로 여러분들이 잠시 지루한 시간에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treets Of Anarchy 이동 : ← ↑ ↓ → 공격 : Z X 점프 : 스페이스바


어두컴컴한 밤을 배경으로 거리의 무법자들과 싸움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펀치와 발 동작인 킥으로 연속 동작을 이용하여, 적의 체력을 소모시켜, 앞으로 서서히 전진을 하며, 적의 무리와 험난하고 힘든 싸움이 계속 이어지게 됩니다.

구성된 스테이지는 13개로 지루하지 않으면서, 장시간 오랫동안 플래시를 만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아쉬운 점은 케릭터를 빠르게 움직여주는 대쉬가 없다는 것과 기술이 너무 적거나 한정되어 장기간 플레이 할 경우 금방 질릴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그러나 주위에 아이템을 획득하여,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혀 적을 빠르게 제압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는데요. 적에게 공격할 때 마다 울리는 타격감 또한 우수한 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갱스터가 공격을 받고 쓰러져 있을 경우 펀치나 킥을 활용을 하여, 추가적인 공격 또한 가능합니다. 그러나 쓰러져 있던 적이 일어나게 되면, 바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일정 간격으로 떨어져 있다가 다시 한번 적을 제압을 시작 할 수 있겠죠.

수 많은 적이 같이 몰려나와도 체력을 많이 소비 하지 않고 쓰러트릴 수 있는데요. 그 만큼 난이도가 아주 높지 않아 누구나 쉽게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완주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또한 중간마다 체력을 보충해 주는 음식이 있어, 주인공이 생명력을 모두 소진 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등장하는 케릭터 한명으로 아쉽게도 2인 플레이가 지원이 되지 않아 혼자서 엄청난 무리수로 나타나는 갱스터를 물리쳐야만 합니다. 양 사이드로 나타나 끝 지점으로 가게 되면, 적이 보이지 않아 조금 불편함을 느끼게 만들어요. 

도시에 나타나는 적 무리들을 서서히 물리쳐 나가게 되면, 어느 순간 보스가 출현을 하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계속 나타나는 적과 차이점은 체력이 좀 더 높거나 파워가 높아 한번 잘 못 맞으면, 체력 손실이 아주 큽니다. 

전투에서 보여주는 모션이 멋지지만, 기술이 너무 없어서 식상하다는 것 그 외에 혼자서 1인용격투게임 하기에는 나쁘지는 않았네요. 만약 Streets Of Anarchy 두번째 버전이 나오게 된다면, 추가로 둘이서 하는 모두와 기술이 보강이 되어서 플레이어가 더욱 몰입을 하며, 플래시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졌으면 좋겠네요. 항상 반복되는 플래시 보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게임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리며, 다음 시간에 또 될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