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액션 플래시를 좋아 한다면, 바운스어택3.1.2게임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다른 플래시에서 보기 힘든 5가지의 모드로 되어 있는데, 서로 격투를 하는 대전 모드 부터 연습 왕관 보스 타워 모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싱글로 혼자서 즐기는 모드도 있지만, 2인용으로 서로 공격을 하며, 체력이 바닥날 때까지 싸우는 대전 및 보스를 두고 서로 협동 공격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이번 바운스어택3.1.2게임 속 장점은 다양한 모드 뿐만 아니라, 3페이지가 넘는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 여러 공격 형태를 지닌 캐릭터를 선별하여, 즐거운 액션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조작키는 아래에서 참조 하세요.


몇 년 전 많은 분들이 플래시를 즐겨 했지만 요즘은 과거 보다 현저히 이용하는 유저들이 줄어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과거 어린 시절에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아와 플레이 하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타이틀에는 5가지 목록이 있으며, 이 중 가장 중요한 조작키 설명이 나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조작 방법을 위해 기제를 하고 싶지만, 보기 깔끔한 이미지로 대신 하였어요.

업데이트 소식이라는 공간에는 그 당시에 문제점을 수정 및 패치를 하고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 이였지만 현재는 업데이트가 종료가 되었고 새로운 버전도 출시가 이뤄지지 않는 점입니다. 새로 출시를 기다린 분들도 있었겠지만, 현재로써 플래시를 즐겼던 많은 분들이 빠져 나갔기 때문에, 더 이상 개발을 하지 않는 듯 저는 생각합니다.

용사를 선택을 하기 위하여, 케릭터 창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처음 말씀드린 것처럼 여러 기술을 가진 영웅들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직접 선택을 하거나 물음표를 눌러 용사를 랜덤으로 결정이 가능합니다.

영웅들 이미지를 자세히 관찰을 하게 되면, 90% 동그란 원으로 그려져 있어 어쩌면 아주 단순하게 보여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또한 기술을 쓸 수 있는 단축키가 별로 없기 때문에, 전투에서는 연속기와 콤보를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채로운 모드로 되어 있어, 즐길 수 있는 부분은 많이 있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유저가 오랜 시간 동안 체류하며, 즐기기에는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보여 집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 하는 중독성이 짙은 플래시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 친구와 같이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나쁘지는 않다고 보여집니다. 

서바이벌 형태로 되어 있는 타워는 인공지능과 맞대결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다음 층으로 이동이 됩니다. 이동을 하기 전에는 클리어 보상으로 체력을 보충하거나 응급처치 등 여러 아이템으로 다음 전투를 위한 보충을 해볼 수 있습니다. 왕관  모드는 왕관을 끝까지 차지 하는 방식으로 가장 긴장되는 전투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밖에도 하나의 보스를 두고 두명에서 협동으로 공격하고 보스를 쓰러트리는 재미와 성취감을 가질 수 있는데요.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는 타이틀 안에 즐길 요소가 풍부하게 많기 때문에, 흔히 보이는 단점을 둔화 시켜 장점으로 유저들에게 부각을 시켜 주는 것 같아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