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화력이 강력한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영웅이 등장하여 주변에 나타나는 적의 공격과 마지막 센터를 보호하기 위한 생소한 디펜스 시리즈 중 하나인 킹덤러쉬 프론티어 플레이 해본 경험 있으신가요? 플래시 기반으로 만들어지고, 추 후 모바일로 출시가 되어 많은 관심과 이슈를 끌기도 하였답니다. 여러 활성화 되지 않았던 시절에 우리에게 전장과 전투의 재미를 가져다 주었던 타워 디펜스 즐거움 속으로 빠져보는 것 나쁘지는 않을 것 같네요.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 단축키 : 마우스

적의 승리에 중요한 포인트는 마을을 지나 거대한 성벽을 부수고 점령을 하는 것 입니다. 그렇지만 그 주변에는 전투력이 높은 영웅과 타워에서 그들의 출현을 발견하고 초기 소탕을 위하여 싸우는 전사들의 활약을 만나게 됩니다.

게임의 스토리가 시작이 되기 전에 여러분들은 3가지 난이도를 결정해 주어야만 합니다. 가볍게 전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모드부터 강력한 방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나타나는 적을 무력화 시켜야 하는 어려움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디펜스를 자주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중간 난이도를 선택을 하여 먼저 플레이 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상점 활용은 어떻게 해야 될까요? 각 레벨에 따른 적 소탕에 다라서 별을 최고로 3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어렵게 보상을 받은 별 득점에 따라서 아이템을 구입을 하게 되는데요. 영문으로 되어 있어 어떠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게 됩니다.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 영웅은 알릭으로,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은 지니지 않고 있습니다. 초반에 많은 도움은 주지만, 추 후에는 나타나는 적의 화력이 높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다양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영웅을 채용하여. 몰락 위기에 놓여진 도시를 구해야만 합니다.

디펜스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면, 빠른 진행을 하기 위한 배속이 있지만, 이번 플래시는 그러한 기능이 없습니다. 적과 아군의 공격을 끝까지 확인을 해야만 하나의 웨이브가 끝을 보이게 됩니다.

난이도를 낮게 설정을 하게 되면, 게임 도중에 실수를 하여도, 진행에 있어서 큰 차질을 불러 내지는 않지만, 극상으로 진행을 한다면, 타워 하나 건설을 시도 할 때에도 신중해야만 합니다. 난이도에 따라서 나타나는 적 병사들은 방어와 공격력이 낮거나 굉장히 높을 수도 있기 때문이겠죠.

주변에 나타나는 적을 터렛 및 영웅으로 저지를 할 수 있지만, 또 하나나 특별한 강력한 무기가 있습니다. 하늘에서 비오 듯 떨어지는 아마겟돈을 불러 일정의  적 무리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여러 타워디펜스의 매력을 작용하는 것이 바로 마을마다 설치가 된 타워를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를 하는 재미를 들 수 있는데요. 이번 플래시는 잘 짜여진 게임 시스템으로 점점 빠져드는 재미를 주기 때문이겠죠.

누구나 모든 사람이 재미를 느낀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디펜스 시리즈를 평소 즐겼던 분이라면, 스토리 구성이 잘 짜여진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을 한번이라도 플레이 해보라는 것 이겠죠. 다소 어렵고 쉬운 진행이 아닐 수 도 있지만, 차츰 진행을 하다 보면 적응되어 숨겨진 재미를 찾아 보는 것 좋을 것 같습니다.



'디펜스-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게임하기 [무적판]  (0) 2018.12.30
타워디펜스 센트리 나이트  (0) 2018.12.14
킹덤러쉬 프론티어  (0) 2018.12.13
충치디펜스 2.2 막아라~ 지켜라!  (0) 2018.08.14
심영의모험2 무대탈출  (0) 2018.07.16
좀비 vs 식물 최신버전  (0) 2018.07.09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