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허드슨에서 최초 개발이 되었던 봄버맨에 이어서 현재에는 플래시로도 많은 인기와 재미를 가져다 주는 시리즈 이번에는 봄잇8게임하기에서 추가된 대전 경기장과 캐릭터의 의상을 대표적으로 들 수가 있습니다. 그 외에 더욱 추가된 부분은 없지만 계속된 업그레이드로 현재에는 유저에게 풍부한 배틀 모드를 경험하게 만들어 줍니다. 싱글로 인공지능과 각기 다른 전투도 가능하지만, 2인용 플레이가 된 다는 점에서도 꽤 흥미로움을 주기도 합니다.

1인 이동 : W A S D 폭탄 : 스페이스바   2인 : ← ↑ ↓ →   폭탄 : 엔터


폭탄 시리즈를 자주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플래시가 구동이 된 후 전편과 별다른 차이점을 찾아볼 수 없는 메인 화면을 보게 됩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대로 경기장 추가와 의상 부분으로 이동을 하여 본다면, 어떠한 부분이 추가가 되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타이틀 화면이 지나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면, 대전 방식을 선택을 하게 되며, 여러분들이 선택을 하실 수 있는 모드는 최총 5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전투 방식이 모두 틀리게 되어 봄잇8게임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플레이 설정 공간으로 이동이 되며, 플레이 인원과 레벨 아레나 경기장을 수동을 여러분들이 직접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난이도에 따라 인공지능 공격 형태가 달라지기 때문에 보통으로 선택 후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캐릭터 선택 창에는 8명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아래 의상을 얻기 위해서는 대전에서 얻은 별을 수집을 하여,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에서 주는 보상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여러 반복적으로 플레이를 하다 보면, 별이 쌓이게 되고 여러분들이 획득하고 싶었던 의상을 구입하게 됩니다.

4명의 전투 인원은 폭탄을 이용하여, 파괴되는 블럭을 폭파하여, 아이템을 얻거나 길을 뚫어 나갈 수 있습니다. 몇가지 단조로운 아이템만 나오는 것이 아닌 탈 것부터  공격 무기 그리고 추가 폭탄을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난이도에 대해서 말하고 싶은 부분은 쉬운 이지모드로 결정을 하게 되면, 적은 공격을 하지 않고 도망만 다니게 되는데, 쉽게 잡을 수 없기 때문에 시간 초가로 모든 적을 물리치지 못하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는 경우가 아주 많아 집니다. 그런 이유가 있기 때문에 난이도 설정에서 노멀로 선택하라는 이유 중 하나겠죠.

머리가 좋지 않은 AI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혼자서 플레이를 즐겨도 꽤 흥미롭고 재미있는 경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 보다 어린 자녀도 플레이 하실 수 있을 만큼 건전하고 조작 방법도 쉽기 때문에 언제나 많은 인기를 얻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배틀을 목적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별을 모아 치장을 할 수 있는 그런 특징으로 금방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즐기기 좋은 플래시 중 하나 입니다. 친구와 또는 가족과 같이 휴식이 필요할 때 봄잇8 게임하기로 심심한 하루를 달래 보기 바랍니다. 다가온 이번 한해도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