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경기장에서 트랙을 돌며, 우승컵을 차지하는 플레이가 지겹게 느껴지나요? 지금 이 시간에는 승부를 알 수 없을 정도로 긴장 하며, 완주를 해야만 하는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를 만나볼까 합니다. 최초에는 익숙하지 않는 조작으로 플레이 하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차츰 적응하게 되면, 꽤 즐겁게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경주가 시작이 이루어지는 노면 상태는 완만한 도로가 아닌 완만한 경사 지역과 주변에 숨겨진 폭탄으로 1등을 하여도, 폭탄과 어이없게 충돌이 되어 마지막 꼴지로 완주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맵을 돌면서 네모난 아이템에는 랜덤으로 폭탄을 실어 추격을 하는 RC 모형 자동차부터 어뢰 적과 주변에 위치한 공격적인 부분에서 방어를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단축키 : ← ↑ ↓ →  기본 무기 : Z  아이템 활용 : X

   타이틀 명칭은 MAX FURY DEATH RACER로 Y8에서 제작되었으며, 그 이유로 입소문을 타고 과거 시절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셨던 기억이 나는군요. 이제는 예전 보다는 많은 분들이 찾지는 않지만 그때 추억을 기억을 하며, 다시 플레이 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 같더군요. 

첫 우승컵을 향하는 경기에는 플레이어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자동차는 경차로 다른 자동차에 비해 빠른 가속이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진행을 하면서 체감을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각 지점마다 위치한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이 것을 잘 활용을 한다고 하면, 역전은 언제든지 가능 합니다. 

주변 선수에게 공격을 받게 되면, 체력이 점차 소멸이 되고 마지막에는 파괴가 되기도 해요. 그리고 기본 무기 또한 연속으로 사용을 하게 된다면, 탄약이 모두 소진이 되어 더 이상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적보다 빠른 속도로 질주를 원한다면, 부스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차량보다 높은 곳에서 공중 묘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다면, 부스터가 작동이 되어 엄청난 속도로 상대를 앞질러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는 차량으로는 각 경기에서는 추가되는 장애물과 선수들을 따라 잡기도 힘이 드는데요. 여러분들이 맵에서 보상을 받은 달러와 맵 중간에 달러 가방을 획득을 하여,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모으고 나면, 출력을 높여주는 엔진을 튜닝 하거나 자신의 장비의 화력을 높여주는 무기를 강화가 가능 합니다.

자신과 치열한 경기를 하는 인공지능 선수들은 아이템 활용을 사람 못지않게 이용을 하기 때문에 아무리 결승 지점이 코앞에 있더라도 역전패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경기장에서 얻은 달러를 많이 모아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을 하고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도전을 계속 이어나가는 것이 좋아요.

처음 경주에 시작되는 기본적인 차량에서는 달러를 벌기가 꽤 어렵지만 차량이 조금씩 좋아질 수록 그만큼 쉽고 간단하게 달러를 벌어드릴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듯 장비가 좋아야 된다는 말을 하는데 그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