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빼앗아간 토끼를 찾아 떠나는 노란바지의 모험은 우리가 상상하기 힘든 미지의 세계의 공간을 보여주는 느낌이 풍겨주게 됩니다. 전작과 비교 했을 때 많은 변화는 체감은 할 수 없지만 독특한 소재와 상상력을 유발하게 만들어져 자꾸만 플레이 하게 만드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월드에 출현을 하는 적을 물리치고 주변에 있는 토네이도를 수확하여, 팬시팬츠 즐거운 어드벤쳐 속으로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노란바지의 모험게임 방향키 : ← ↑ → ↓   점프 S  일시 정지 :  스페이스바

연필로 그려낸 것처럼 보여지는 영문에는 엑스박스 라이브 및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서도 지원을 한다는 것을 이야기 해주는데요. 과거 2011년에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현재 서버에서 이용이 가능할지는 알 수 없겠죠. 현재 우리는 PC에서 팬시팬츠 플래시를 플레이 하기 때문에 해당 사항은 없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무대로 떠나기 전에 여러 방문이 있는 곳에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이 공간에서 유저가 관심 있게 봐야 되는 부분은 출발을 알리는 스타트게임 그리고 진행하였던 레벨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셀렉트 레벨 두가지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다른 방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다른 사이트로 연결이 되니 시간이 없다면, 가급적 열어보지 않는 것이 좋겠죠?

녹색으로 물든 풀숲 배경으로 발길을 옮겨가게 되며, 주변에는 토네이도가 보이게 됩니다. 토네이도를 많이 모을 수록 플레이 점수를 많이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데요. 점수 외 상점 및 다른 기능에서 사용하는 곳이 없기 때문에 굳이 많이 먹을 필요가 없어요. 

목적지에 도착을 하게 되면, 모자를 쓴 아저씨가 주인공에게 아이스크림을 전달하게 됩니다. 이때 팔을 하늘 높이 들고 멀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사이 이것을 본 토끼가 몰래 다가와 훔쳐 달아나기 시작합니다. 이를 본 두 사람은 황당해 하여, 이야기를 나누곤 주인공은 토끼를 따라가게 되며, 이야기가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팬츠팬츠 주인공을 보면, 아주 작은 몸집을 가지고 있어, 주변의 달팽이보다 작아보는 것을 보게 됩니다. 달팽이를 물리치게 되면, 공처럼 튀기는 껍질을 이용해 높은 곳에 위치한 토네이도를 얻을 수 있어요.

높게 날아 오를 수 있는 스프링이 있는 곳에는 아주 작은 생쥐가 이 곳을 지키고 있는데요. 일정 간격으로 동그란 것을 발포하여, 노란바지의 체력을 빼앗게 만듭니다. 

이번 공간에는 360도 회전을 하여, 빠져나가는 곳으로, 과거 소닉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아주 흡사해 보입니다. 

검은색으로 물이 든 곳은 잉크로 주인공을 슬라이딩을 하여, 가속력 높여서 빠르게 맵 이동이 가능하여, 엄청 높은 곳도 반동으로 한번에 건널 수도 있어요. 

그리고 주변 몬스터에게 고갈 된 체력을 충전 시켜주는 회복 아이템이 있어 팬시팬시의 모험 속 주인공이 생명력을 소진될 일은 거의 없답니다. 누구도 예측 불가로 연출 된 공간에서 주인공이 빼앗긴 아이스크림을 꼭 되찾아 주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