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9명에서 9회말까지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경기는 아니지만, 동네 도시의 배경으로 미니  야구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방법은 제한 시간 동안에 얼마나 많은 스코어 점수를 획득하느냐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목표 점수를 완료하게 되면,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는 형태로 되었다면, 오랜 시간 동안 유저들이 플레이 타임을 가졌을 것으로 보여지지만, 하나의 무대로만 되어 있어, 몇 번 진행을 하다 보면 야구플래시게임에서 흥미를 잃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Baseball Blast 단축키 : 마우스


베이스볼 블라스트 타이틀 화면은 아주 깔끔한 배경을 담고 있어 무대 안에서도 아주 재미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품게 만들어 줍니다. 과연 무대 안에서는 여러분들의 기대치에 만족을 할 만한 컨텐츠와 재미를 줄지 아래 이미지와 설명으로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진 시간은 138초 안에 수비가 던지는 공을 얼마나 많이 날리고 점수를 획득하느냐 인데요. 마우스를 좌우로 흔들게 되면,  목표를 이동하거나 상하로 움직일 경우에는 공이 날라가는 세기를 조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수비수가 던진 공으로 이제 여러분들에게 임무가 부여되기 시작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게 되면, 어느 지점에 맞추라는 화살표 표시가 있는데, 이 곳을 정확이 맞추게 되면, 일반 스코어 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 하게 됩니다. 

표식이 된 곳을 겨냥을 하고 그 곳을 재대로 맞추기 위해서는 여러 번 실패를 거듭난 후에 과녁에 적중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운이 좋다면, 몇 번 시도 끝에 성공 할 수도 있다고 보여져요.

건물에 있는 창문이 과녁이 되거나 차량 열기구 부분이 다음 목표 지점으로 됩니다. 어쩌면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곳에 일부로 그 곳을 타켓팅을 하는 것이 말썽꾸러기로 전략 하려는 주인공이 아닐까요? 

공이 날라오면, 타이밍에 마춰서 방망이를 휘두르면, 되어 게임을 잘 못하는 어린아이도 쉽게 진행을 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그렇지만 지속적으로 흥미를 얻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에 몇 번 반복 플레이 하다보면, 질리게 되기도 해요.

투수가 던지는 공이 여러 방면으로 포크나 슬라이더 여러 변속 기술을 보여줬다면 좋았겠지만, 정면으로만 경기가 끝날 때 까지 던지기 때문에 오랜 시간 하다 보면 금방 질리게 됩니다.

그래도 무료한 시간을 보내거나 잠깐 휴식을 가질 때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이번 플래시 야구게임이 아닐까요? 디펜스와 롤플레잉 처럼 장시간 지속적인 재미를 가져다 주지는 못하지만, 단 시간 안에 하기에는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