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은 여러분들이 너무 나도 잘 알고 있는 두뇌를 작동 시켜서 즐길수있는플래시로 만들어진 작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퍼즐을 끼워 연결 시키면서 반듯하게 라인을 형성하여 정해진 목표에 블록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으로 여러 단계의 스테이지마 마련된 고전 중에서도 최고의 작품성을 지니고 있는 추억의 오락실 테트리스게임입니다. 1988년에 최초 아타리에서 개발이 되어 많은 시간 동안 오락실에서 즐겼던 즐거움을 바로 플레이 해보기 바랍니다.

이동 :←→  다운 : ↓ 도형 변경 : S   동전 :  쉬프트  시작 : 엔터  

이 원작 버전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몰고 다닐 정도로 퍼즐 시리즈 중 대표라고 생각되고 있답니다. 플레이를 즐기는 시간도 좋았지만, 흘러나오는 브금 또한 계속해서 듣다 보면 중독성이 짖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동전을 넣고 시작을 알리는 버튼을 누르게 되면, 바로 플레이가 되지 않고 도형마다 회전 위치를 설명을 하게 됩니다. 추억의 오락실 테트리스게임을 한번이라도 즐겨본 분이라면, 이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넘기고 플레이 해주는 것이 좋아요. 

각 라운드에서는 파괴해야 되는 라인을 제공을 받게 되며, 최초 시작에서는 5개를 파괴 시키게 되면, 첫 라운드를 완료하실 수 있어요. 그 후로 아직 채워지지 않은 라인은 스코어 점수로 제공을 받게 됩니다. 아주 오래전에 개발이 되었기 때문에 아이템이나 강제 블 내리기와 같은 기능은 없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다양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한때는 한게임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다른 유저들과 2인용으로 배틀을 진행했던 기억이 나눈 군요. 여러 가지 획기적인 아이템들을 사용하면서 블록들을 제거하는 재미 정말 일품이었죠.

오늘 여러분들이 하실 퍼즐 맞추기는 바로 오리지널 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최초로 등장했던 것과 매우 유사할 만큼 난이도가 어렵지 않고 아이템은 하나도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 미션에서 제공되는 블록들을 가지고 옹기종기 맞추어 나가면 스코어를 많이 올려 주세요. 각 스테이지에서 미션을 클리어 할 때 높이가 낮을수록 보너스 점수가 더욱 주어지고 있답니다.

생동감이 넘치는 그런 작품들을 선호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오늘 이렇게 심심풀이로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추억의 오락실 테트리스게임를 소개하고 있으니 꼭 한번 진행하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