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플레이 하는 롤플레잉 외에 다른 장르는 혼자 하는 것 보다는 2인용으로 즐기는 것이 더욱 재미있는 것이 사실이죠? 오늘은 서로 협동이라는 것을 발휘하여, 각 레벨을 완성해 가는 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 플레이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잘 알듯이 차가운 성질과 뜨거운 성질이 서로 극과 극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겠죠? 단계로 구성된 스테이지에는 각자 닿아도 되는 웅덩이와 서로 닿으면 안되는 그러한 독극물이 있습니다. 이 곳을 잘 피하고 또 다른 퍼즐처럼 이어진 여러 장애물을 피하고 포레스트템플 모든 레벨을 정복해 보세요.

2인용 물불게임하기 단축키 : W A S D  ,  ← ↑ ↓ →


고대의 보물이 가득하지만, 그 곳에는 미리 설치가 되어 있는 위험한 장애물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지혜와 조심성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과연 협동이라는 이 곳에서 여러분들은 보석을 모두 찾고 성공적으로 탈출을 할 수 있을지 도전해 보기 바랍니다.

나무 가지처럼 연결된 모형은 바로 맵을 표현을 하는 것으로 한 곳을 탈출 하게 되면, 다음 스테이지 선택권이 주어지게 됩니다. 어떠한 곳을 향해도 여러분들은 그 곳을 빠져나가기 위해서 노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파란색 색상을 가진 소녀가 워터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옆에 멀뚱히 쳐다보는 빨간색 소년이 바로 파이어보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테이지는 첫 번째로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플레이 방법을 소개와 쉬운 난이도로 출발을 하게 됩니다. 

각자 장애물을 피하고 굳게 잠겨진 문 봉인을 해제하여 각자의 탈출구까지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돌로 된 시멘트를 이동을 시켜 점프를 해도 건널 수 없는 곳으로 놓아주게 되면, 1분도 되지 않고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다음 레벨로 가게 되면, 용수철로 된 곳이 있는데, 이 것은 아주 높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스프링의 도움 닫기를 활용하여, 아주 멀리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을 혼자가 아닌 서로 빠져나가기 위해서는 아주 간단한 머리를 써야만 하겠죠.

혼자서 문 앞으로 간다고 해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게 됩니다. 그 이유는 오늘 소개한 물불게임은 2인용으로 서로 도움을 주고 같이 생명력을 유지해서 이 곳을 빠져나가야만 한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이지요.

3번째 단계는 보기만 해도 무언가 복잡해 보이게 되는데요. 아마 혼자서 두명의 캐릭터를 이동 시키는 분들은 상당히 애를 먹을 수도 있으며, 반복으로 실수를 하여, 다시 하기를 계속 하실 수 있어요.

퍼즐이라는 것이 혼자서 하는 것 보다는 같이 머리를 맞대고 풀어나가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오늘 3단계 까지만 포레스트템플 플레이 장면을 보여주게 되었지만, 차츰 높아지는 단계는 여러분들의 두뇌 회전을 요구하게 되니 집중을 해서 하나 하나 해결을 해보는 시간 갖도록 해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