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심심할 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가 바로 액션과 건 슈팅이 담겨진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이 아닐까 합니다. 잠겨져 있는 여러 스테이지 봉인을 해제를 하거나 2인용으로 친구와 같이 위험물을 파괴하거나 준비된 무기를 획득하여, 주변 나타나는 적을 물리쳐 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처음 플레이를 하는 분 보다 숙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투에 있어서 결코 쉬운 상대가 아니라는 것 참조 하시기 바라며, 슈퍼파이터스 한번 진행해 볼까요?

1인용 이동 : ← ↑ ↓ → 공격 : NM ,  .  2인용 이동 : W A S D 공격 : 1 2 3 4 

타이틀 목차에 보시면 혼자서 진행하는 싱글 및 2인 플레이가 나와 있습니다. 혼자인 경우 당연히 싱글을 해야 되지만 친구와 같이 있다면, 전투에 있어서 협동을 하여, 다양한 서바이벌 모드를 진행하여. 전장에서 승리로 이끌도록 해주셔야 하겠죠. 

초보자라면 꼭 연습이 필요한 곳으로 이동하는 조작과 무기 사용법을 알아낼 수 있는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문으로 되어 있어 목표를 설명을 할 때 무슨 말을 하는지 정확이 모를 때가 있어요. 그럴 때에는 주저 말고 ESC를 눌러주어 이 훈련장에서 빠져나가 주세요.

8비트의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 사물과 화기 엄금인 폭팔 물질을 총기를 활용으로 파괴를 시킬 수 있지만, 아무 곳에서 파괴를 하는 것 보다는 적 캐릭터와 근접한 곳에 겨냥을 하여, 폭파를 시켜 주어야만 상대가 아주 많은 피해를 받게 됩니다.

스테이지 모드를 결정을 하게 되면, 첫 번째 스테이지는 열려있지만 그 다음 부분은 열쇠로 굳게 잠겨져 있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게 되면, 다음 레벨이 열리게 됩니다. 어떠한 게임이나 마찬가지로 최초에는  쉽게 진행이 가능하지만 점차 단계가 높아질 수록 게임 임무에 실패를 하는 경우가 아주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원거리에서는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총기 및 시간 폭탄을 던져주어 피해를 주는 방법이 있으며, 근접에서는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주먹을 오가며, 전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근접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무기가 있는데, 그 것은 정글용 칼을 예로 들 수 있지요.

총기는 무조건 정면에서만 발사가 되는 것이 아닌 주변 적을 겨냥을 하여, 총알을 날릴 수 있습니다. 큰 화염을 발생 시키는 드럼통이 터지고 만약 자신에게 그 물질이 묻게 되면, 여러분들은 지속적으로 화염의 불길에 타오르게 되어 체력이 극히 떨어지게 됩니다.

최대 플레이가 가능한 수는 4명으로 되어 있으며, 그 모든 인원이 모두 같이 한 맵에서 플레이를 진행을 하게 된다면,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정신이 없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무대는 플레이 하시는 분들과 인공지능에게 아주 어려울 수 있는 맵 이기도 합니다. 아래 상수도에서 흘러나오는 듯한 녹색 물질은 독극물로써 그 곳에 빠지게 되면, 바로 죽기 때문에 자신이 아닌 컴퓨터가 그 물질에 떨어지도록 유인 하는 것이 좋아요.

어찌 보면 아주 만족스러운 건슈팅을 즐길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복잡하고 너무 어려운 난이도를 가진 것은 아닌가 싶어지네요. 그러나 우리에게 위로가 되는 것은 2인용으로 플레이가 되는 것이며. 시간이 지나 숙련이 되신다면,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을 그렇게 어렵지 않고 모든 임무를 수행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