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쿠파가 이끄는 군단은 성에 있는 피치 공주를 납치하게 됩니다. 이때 배관공으로 일하는 빨간 모자를 쓰고 멋진 콧수염을 가진 주인공이 공주를 구하기 위하여, 험난하고 어려운 여정으로 떠나게 되며, 슈퍼 마리오 게임하기 스토리가 시작이 됩니다. 마지막 종착지인 쿠파가 있는 성까지는 그 부하들이 앞길을 막기도 하며, 주변에 있는 인공 및 설치된 장애물로 많은 위협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빨간 모자를 쓴 콧수염 아저씨를 잘 이끌어 무시무시한 쿠파를 제거하고 공주를 안전하게 구출하는 목표에서 성공을 해보기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스페이스바

닌텐도에서 제작이 되어 패미콤 이라는 가정용 오락기로 출시가 되었으며, 그 인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뜨거웠던 기억이 나는군요. 지금 현재 새롭게 출시된 게임기에서도 새로운 신작이 출시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오늘 우리는 피시에서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플래시로 슈퍼 마리오 게임하기를 직접 만나고 모험을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월드에 있는 레벨은 기본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지만 타이틀에 있는 레벨 에디터로 편집을 하여, 새롭고 색다른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플래시 시작과 동시에 모든 월드가 보이는 지도가 형성이 되어 있으며, 첫 번째 떠나는 모험은 지점마다 포인트가 표시가 되어 있으며, 그 레벨을 모두 완료 후 다음 포인트 지점이 새로 구성이 되는 방식으로 지도를 알아볼 수 있어요. 

콧수염 아저씨는 아주 작은 체구에서 버섯을 먹게 되면, 성장을 하게 됩니다. 또한 꽃 모양의 아이템을 먹게 되면 불타는 콩을 던져 적을 쓰러트릴 수 있기도 하지요. 그 밖에 여기서 핵심의 재미를 주는 것은 바로 탈 것으로 초록색 색상에 귀여운 요시 입니다.

작은 체구에서는 적에게 스치기만 하여도 바로 죽기 때문에 저장되어 있는 버섯을 미리 챙겨 먹는 것이 좋으며, 추후 물음표 상자에서 버섯이 추가적으로 나오게 되면, 그 것을 저장을 하고 나중에 다시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요시는 배관공 아저씨를 태워 이동 속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는 작은 부하들을 먹기도 합니다. 그 만큼 먹성이 뛰어나지만 자신보다 체구가 큰 몬스터는 먹을 수 없어요.

주변에 날아다니는 빨간색 거북이를 요시가 삼키고 남은 것을 밖으로 표출을 하게 되는데요. 이 것은 화염으로 주변에 있는 적에게 공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활용도가 아주 높은 편이기 때문에 요시와 같이 끝까지 모험을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중 하나 입니다.

주변을 돌아 다니며, 모험을 하던 중 물음표 상자를 발견을 하고 그 것을 열어보면 하얀색 꽃을 발견을 하게 되는데요. 그 것을 주인공이 먹게 되면, 모자와 옷 색상이 하얀색으로 변장을 하게 됩니다. 

그 뿐 아니라 처음 말씀한 대로 불타는 강낭콩을 3번 연속으로 던질 수 있어, 적에게 타이밍에 맞춰 공격을 한다면, 원거리 공격으로는 아주 탁월하게 사용이 가능 하다는 것 이겠죠.

레벨을 완료 후 또 다른 지형이 반복으로 생기게 되는데요. 그 중 첫 번째로 어려운 관문은 뜨거운 용암이 있고 그 주위에 설치된 날카로운 장애물이 있는 곳 입니다. 이 곳은 저 뿐만 아니라 초보자가 최초 플레이 하기에 가장 어려워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동전이 수집이 되는데, 그 것은 어떠한 활용도가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플래시로 마음 것 즐길 수 있는 슈퍼 마리오 게임하기 이번 버전은 다른 시리즈로 나오는 것 보다 완성도가 높기 때문에 과거에 즐겼던 분들이라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