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과거에는 수 많은 국가와 민족이 갈등과 경제적인 문제로 인하여, 수 없이 폭력 행위가 이루어졌습니다. 고조로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무고한 시민이 죽거나 부상 그리고 후유증으로 많이 괴로워 하기도 합니다. 과거 세계 2차 대전이 끝나고 우라늄 및 플루토늄 활용한 핵을 발견하고 무기로써 개발을 하였지만 만약 핵이라는 것을 사용을 하면서, 전쟁이 발발하게 된다면, 전 인류가 멸망의 위기에 처하기 때문에 요즘 시대에는 폭력적인 행위 보다는 무역이나 경제적인 제지를 통하여 보복을 하기도 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는 과거의 보병과 전차 재래식 무기를 활용하여, 싸워왔던 배경을 끝없는전쟁3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동 : W A S D  재 장전 : R 무기 버리기 : G  공격 : 스페이스바 마우스 버튼 무기 교체 : 1 ~ 4

끝없는전쟁3 캠페인 종류로는 여러가지 형태를 띄우고 있으며, 봉인이 풀려 있는 첫 번째 미션에서 승리를 하게 된다면, 그 다음 미션이 풀리게 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캠페인에서는 외계 생물체인 에어리언이 출현을 하기도 하여, 조금 현 시대와는 동떨어졌지만 색다르고 새로운 경험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최종 구성된 캠페인은 4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전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여러분들의 총기와 부수적인 수류탄과 권총 변경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출전을 하는 지역에 따라 최적화된 무기는 따로 없으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을 하여 전장 속으로 입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만나는 시리즈는 꽤 많은 후속편이 제작이 되었고 많은 플래시 유저들이 즐기기도 합니다. 저로써는 많은 시리즈 중에서 이번 버전이 가장 현실적이고 고조의 긴장감을 그대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게임에 입장을 하기 전에 옵션이라는 공간이 있으며, 여기서 난이도를 변경해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난이도가 꽤 높은 편이기 때문에 컨트롤이 좋지 못하거나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가장 쉬움으로 선택을 해주는 것을 추천 드려요. 그 외로 컨트롤 부분으로 들어가 보시면, 키 정보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요. 

게임으로 들어가기 전 여러분들에게 기초적인 설명을 모두 한 것 같은데, 이제는 여러분들이 전장으로 바로 침투한 모습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첫 전장에 들어가게 되면, 아군과 적군은 무차별적인 사격을 하기 때문에 자신이 누구인지도 분간이 잘 가지 않아요. 화면을 자세히 보면 하얀색 바탕으로 YOU라는 표식이 있어 자신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초반에 엄청난 화력 덕분에 랙이 살짝 걸리게 되는데요. 그 후로는 주변에 있는 병사들이 대부분 전사를 하기 때문에 랙이 해소가 됩니다. 전장에서 조심해야 될 부분은 자신을 적에게 노출이 되지 않도록 해야 되는데, 은폐 엄폐가 잘되는 진지에 숨어서 적이 이동을 하거나 기회를 엿본 후에 공격을 해주는 것이 생명을 소비 하지 않고 적을 잡을 수 있어요.

위에 끝없는전쟁3를 플레이 해보면서 어렵다고 말씀을 드렸지만, 여러번 플레이를 하다 보면 맵에 대한 정보를 알기 때문에 그 다음 부터는 쉽게 진행을 하실 수 있어요. 그러치만 경험하지 못한 단계들은 살짝 어렵고 한번 이상 다시 진행을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실전과 같은 흡사한 모습이 살짝 비춰주는 이번 전략플래시는 여러분들이 열중하며, 재미있게 즐기기 아주 좋을 듯 싶습니다.

'RPG-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트 히어로즈2  (0) 2019.01.11
세포전쟁2  (0) 2019.01.03
끝없는전쟁3 - 전략  (0) 2018.12.26
바리공주의 전설 추억편  (0) 2018.12.20
스워즈 [Swordz]  (0) 2018.11.14
일루젼 아일랜드5 - RPG  (0) 2018.11.14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