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보스파이터2

슈팅 2018.12.28 22:3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스토리 구분이 없이 스테이지의 끝판왕만 모아 전투를 하는 시스템으로 전작에 많은 재미를 주었습니다. 첫 시리즈 이여서 더욱 보강된 장비 구축으로 더욱 짜릿한 액션 슈팅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에픽보스파이터2는 어떠한 게임 패턴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플레이 하면서 궁금한 정보를 같이 공유하는 시간을 같이 보내볼까? 합니다. 아래에는 각 이미지마다 나름 플레이 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이 진행하기 위한 설명이 담아져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제작사인 아머게임즈에서 개발을 하고 출시가 이루어진 작품으로 이외에도 제작사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와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각 종 인기를 끌었던 플래시 작품도 많이 있지만 그 외 국내 정서에 맞지 않아 인기가 없는 플래시도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끝판왕과 치열한 전투를 하기 전에 미리 선택을 해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조작 방법을 물어보게 되는데, 각자마다 에픽보스파이터2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다르기 때문에 선택은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마우스를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키를 누리지 않아도 편리하게 진행을 할 수 있는 점 이었습니다.

마우스로 셋팅을 하였을 경우에는 다소 불편했던 점은 무수히 날리는 총알에 미세하게 피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 입니다. 그러지만 왕을 타격을 하는 만큼 금화가 떨어지게 되고 그것을 모아 상점에서 부위마다 사용이 가능한 장비를 구입을 하므로,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특별히 어려움은 느끼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정해진 체력을 모두 소모를 하게 되면, 캐릭터는 사망을 하게 되는데요. 그 후로 룰렛이 회전을 하며, 금화 및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자신이 상점에서 이미 구입한 장비가 나왔을 경우에는 두 가지를 굳이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판매하는 것이 좋겠죠.

샾으로 이동한 모습으로 왼쪽에는 자신이 소유하고 보관을 할 수 있는 인벤토리와 오른쪽에는 부위 별로 및 능력치에 따라서 판매가 되어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게 됩니다. 

무차별로 공격을 퍼붓는 적에게 타격을 하게 되면, 일정량의 금화를 획득하게 되며, 이 곳에서 실패 없이 왕을 쓰러트리게 되면, 아주 많은 골드를 보상으로 주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바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상점 이용은 불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상점에서 판매가 되는 물품은 왕을 물리치는 단계가 높아질 수록 새로운 장비가 추가가 이루어 집니다. 최초에 판매되는 것도 쓸만한 장비도 있지만, 이 후에 나타나는 장비 또한 기대 이상으로 좋기 때문에 돈을 무분별하게 사용을 하는 것 보다는 조금은 모아 이용을 하는 것이 좋겠죠.

전투에 있어서 타격감은 그리 좋다고 볼 수는 없으며, 한마디로 어떠한 장비를 착용을 하느냐에 따라서 적과 전투에서 승리가 결정이 되어 집니다. 이와 비슷한 플래시로 말하자면, 쇼핑카트히어로 및 사장님 날리기와 같은 방식으로 차츰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최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지막 단계까지 마무리할 수 있는 플래시 중 하나 입니다. 현재 소개한 에픽보스파이터2는 누구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장담은 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패턴을 가진 장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오랜 시간 동안 즐겁게 진행하리라 생각이 드는군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