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우리가 맛있는 요리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음식의 재료가 첫 번째라고 생각이 들지만 그 것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주고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엄마가 요리를 하는 주방에는 많이 있지만 그 중에 몇 가지 기구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플래시 게임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네모난 블록으로 정렬된 공간에서 같은 그림 짝을 맞추기 위해 화면을 집중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제한 시간 동안에 모든 그림을 모두 완성을 하게 된다면, 레벨이 끝나고 다음 단계로 이동 되는 패턴으로 플래시가 실행이 됩니다.

주방기구짝맞추기 이용키 : 마우스

플래시가 구동이 되면 대표적인 타이틀 화면이 보이는 것이 상식이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처음 화면에서는 플레이 방법을 설명이 이어가게 되는데, 같은 그림 찾기를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자세한 설명이 필요 없이 바로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레벨은 4분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으며, 시작을 누르는 동시에 바로 초가 흘러가게 되고 최초로 여러분들이 봐야 될 부분은 큰 테두리 먼저 둘러본 후에 점차 가운데 센터를 미리 해주는 것이 빠르게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주변에 같이 붙어 있는 것부터 미리 하려고 한다면, 추 후 라인이 이동을 할 수 없는 공간이 생길 수 있으므로 꼬이지 않도록 잘 살펴보면서 진행을 하도록 해요.

과거 오락실에서도 이와 비슷한 게임을 자주 하곤 했지만 이보다 더욱 복잡하고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굉장히 어려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에는 힌트가 없었지만, 여기에는 여러분들이 진행을 하다 보면 막히는 부분에서 3번까지 힌트를 사용을 하여 문제를 풀어갈 수 있어요.

공부를 하다 보면 집중력이 떨어질 경우가 있는데, 집중력이 높아지는 주방기구짝맞추기 같은 퍼즐을 가끔 잠시 동안 플레이 해주는 것도 공부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판에 배열된 그림이 적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주변을 잘 살펴보지 못한다면, 제한시간 동안에 모두 풀지 못할 수도 있어요. 현재 이미지를 보면 시간은 20초밖에 없지만 아직 문제를 재대로 풀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 것이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이 될 수도 있답니다.

몇 번 반복을 하면서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아주 재미가 있었다! 생각은 들지 않았네요. 과거에 이러한 비슷한 방식을 해보았기 때문에 예전 추억을 생각을 떠올리며, 했지만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게 만들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특출하게 여러 재미를 주지는 못했지만 단순한 게임 방식과 패턴으로 잠깐 휴식을 취하거나 어떠한 일에 집중이 안될 때 진행이 가장 플레이 하기 좋았던 것 같네요.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어느덧 벌써 새해가 밝아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씩씩하고 건강하길 바래봅니다.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말게임  (0) 2019.01.13
세가게  (0) 2019.01.02
주방기구짝맞추기 블럭찾기  (0) 2019.01.01
띵호와 주방장1 [중화요리만들기]  (0) 2018.12.19
2인용 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  (0) 2018.12.09
순발력이 필요한 슈의 라면가게  (0) 2018.12.04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