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게

퍼즐-스킬 2019.01.02 22:0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오늘 우리가 찾은 플래시는 과거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였던 세가게 첫 시리즈 입니다. 현재에는 3편까지 나왔으며, 과거 많은 분들이 30개로 구성된 극한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기 위하여, 수없이 도전하였던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입니다. 도전은 누구나 가능하지만 무대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모형을 가진 구슬은 빠른 회전을 하며, 주위를 교란하여 마지막 끝 지점까지 도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이 모든 레벨을 완료한 숙련된 분들은 특정한 룰을 알고  그 방법을 공략 영상으로 올리기도 많이 했습니다. 영상을 본 유저들은 호기심과 궁금증 그리고 도전을 하기 위하여 뛰어 들었지만 순발력이 조금 뒤쳐지거나 인내력에 한계를 느껴 중간에 포기한 분들도 많이 있었죠. 추억 속에서 잊혀져 가는 세가게 이제 여러분들은 다시 한번 순발력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또 다시 도전을 해보는 것 어떠할까요?

단축키 : ←↑↓→

타이틀이 시작이 되면서 독특하고 집중을 잘하게 만드는 bgm이 귓가를 울리게 만들어 줍니다. 여러 단계를 완료를 하면서 반복되는 음악은 익숙해지기도 합니다. 목적지까지 도달하는데, 있어서 잘 풀리는 경우에는 이 음악은 좋게 들리겠지만 계속되는 임무 실패를 할 경우에는 차츰 음악이 짜증스럽고 스트레스로 듣기 싫어지게 만듭니다.

동그란 물체가 빠른 속도로 주변을 교차를 하게 되는데, 위 화면에서는 정지된 상태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체감을 할 수는 없습니다. 첫 레벨은 가볍게 몸 풀기로 목적지까지 실패 없이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하나의 목표가 생길 때에는 무조건 움직이기 보다는 미리 공이 어떻게 회전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히 보다 보면 틈새가 없어 보였던 곳이 보이게 됩니다. 

틈새를 공약을 하게 되면 반복으로 다시 해야 되는 수고는 줄어들게 되는데요. 그러나 막상 자신이 생각 한대로 움직였지만 뜻대로 잘 풀리지 않고 여러 반복으로 다시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공략을 보면 약간의 도움은 받을 수는 있지만, 자신이 혼자 극복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레벨을 클리어 했다는 성취감이 없어지기 때문에 여러번 실패를 거듭하더라도 끝까지 혼자서 도전을 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미로처럼 긴 곳을 이동해야 되는 곳은 중간에 저장이 가능한 체크 포인트가 있습니다. 체크 포인트까지 도착을 하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중에 동그란 공에 접촉이 되었다면, 체크 지점에서 다시 시작이 가능하여, 원점에서 해야 되는 부담감이 없습니다.

빠르게 돌아가는 공을 피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도 부담스럽지만 중간에 노란색 볼을 수집을 목표로 하는 곳이 있어 세가게 어려움은 더욱 증폭이 됩니다. 

지금까지 세상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다고 생각했던 플래시를 간단하게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 재미있게 읽어 보셨나요? 게임 설명은 부족했지만 여러모로 이해는 하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도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위에 있는 플래시를 구동을 시켜 자신의 실력이 얼만큼 될지 테스트를 해보세요. 

'퍼즐-스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숨은그림찾기 플래시  (0) 2019.01.17
미친말게임  (0) 2019.01.13
세가게  (0) 2019.01.02
주방기구짝맞추기 블럭찾기  (0) 2019.01.01
띵호와 주방장1 [중화요리만들기]  (0) 2018.12.19
2인용 물불게임 포레스트템플  (0) 2018.12.09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