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여러 조작이 필요 없이 마우스로 플레이가 가능한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웨이브마다 죄수인 주인공이 이 곳에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생각지도 못한 장애물이 설치가 되어 있어요. 그로 인하여 반복으로 실수를 하기도 하기 때문에 반복으로 똑같은 구간을 지나기도 마니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도전을 한다면, 주인공이 원하던 도시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빠져나가는 동안 많은 노력을 하지만 마지막 엔딩 부분에서는 그렇게 좋은 줄거리가 되지는 못했던 것 같네요.

단축키 : 마우스


플래시 제목을 보게 되면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으로 되어 있는데, 무엇 때문에 그러한 별칭이 생겼는지 검색이나 찾아보지 못해서 잘 이해는 가지 않습니다. 아래에서는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정을 설명을 하게 되는데, 여러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곳에 왜 들어왔고 죄수의 이름과 죄목이 무엇인지는 여러분들이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저는 나이롱이라는 것으로 했지만 각자 생각하고 있는 내용으로 빈 공간에 입력을 하여 실제 플레이가 가능한 무대로 입장을 시켜 주세요.

어느 순간 굳게 닫혀 있었던 철문이 열리게 되고 맨 위 쪽에는 다음 웨이브로 이동하는 곳이 있습니다. 주변에는 교도관이 주인공을 붙잡기 위해서 빠른 속도로 좌우를 이동을 하기도 하지만 자신과 같이 생활하는 근육질을 가진 죄인을 호기심에 접촉을 한다면, 안 좋은 결과를 갖게 됩니다.

철창에 있었던 곳이 위험했다면 다음 지역으로 이동을 하는 곳은 죄수를 다시 되찾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게 됩니다. 주변에 함정이라는 곳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며, 주변 교도관에게 접촉하지 않도록 조심하면 이 곳에서도 쉽게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땅이 갈라지고 깊고 깊은 낭 떨어지라는 곳에는 건널 수 있는 나무판이 있습니다. 이 곳으로 선택을 하고 이동을 하게 되면, 나무가 힘을 지탱을 하지 못하고 무너져 아래로 추락을 하기 때문에 그 위에 있는 건강한 소나무를 쓰러트려 이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그러나 마우스 조작에 있어 실수를 한다면,  준비된 장애물에 당하게 됩니다.

일렬로 권총을 들고 죄인를 기다리는 교도관 그러치만 주변을 폭파할 수 있는 스위치는 오른쪽 끝에 있습니다. 이 순간에는 정말 빠른 속도로 스위치가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스위치를 눌러 주변에 있었던 교도관을 모두 쓰러트리게 됩니다.

처음에 죄수의 이름을 나이롱이라는 별칭을 정해줬고 스피커에서는 나이롱이 탈옥을 했다는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주변에 있는 또 다른 죄인을 피하고 가장 강한 죄수에게 다가가게 되면, 이번 단계도 무사히 지나가게 됩니다.

모든 주변에 있는 인물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다른 인물보다 큰 부피를 가진 녀석에게 다가가게 되면 끈끈이 장갑을 주고 철퇴를 제거하게 됩니다. 이로써 해방이 되는 것 같지만 이 후에서는 더욱더 어려워지게 됩니다.

날카롭고 칼날처럼 되어 있는 윤형철망이 주변에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얻었던 장갑을 착용을 하고 철망의 역활을 하기에는 약한 부분으르 이동을 하여 피해주셔야 합니다. 이 부분에서는 마우스를 가장 민감하게 움직여 주어서 주변 철망에 닫지 않도록 하여 끝까지 이동을 한다면, 다음 레벨로 향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실수를 하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되는 부담감이 있지만 조금만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익숙해 진다면, 마지막 엔딩까지 한번에 성공하실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끝까지 도전을 해보고 마지막 순간 엔딩을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디펜스-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0) 2019.01.05
팔라독 게임하기 [무적판]  (0) 2018.12.30
타워디펜스 센트리 나이트  (0) 2018.12.14
킹덤러쉬 프론티어  (0) 2018.12.13
충치디펜스 2.2 막아라~ 지켜라!  (0) 2018.08.14
심영의모험2 무대탈출  (0) 2018.07.16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