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이삭의 맑고 투명한 눈물이 지옥에 있는 사악한 악마들을 물리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집니다.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앞서 잠깐의 스토리를 살피게 되면, 부모의 한참 잘못된 사고 방식과 이상한 종교에 빠져 악마에게 자신의 믿음을 증명하기 위해 절대 해서는 안되는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사랑하는 아들을 악마에게 재물로 바치려는 의도 이것을 알아차린 아들은 어두컴컴한 지하로 들어가 끔찍하고 위험한 모험이 시작이 되지만, 여러분들의 이삭을 인도하여 이 곳에 빠져나가도록 도와주셔야 합니다. 

이동 : W A S D  시점 공격 : ← ↑ ↓ →  폭탄 활용 : E  


컴퓨터의 사양이 그리 높지 않는 환경으로 저 사양을 가진 PC에서도 끊김이 없기 때문에 플래시를 자주 즐겨하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 중 하나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이 직접 경험하려고 하는 버전은 데모 버전으로 제한된 부분이 있지만 체험판으로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이제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위해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플레이 이미지와 설명으로 궁금점을 풀어가 보겠습니다. 

RPG에서 풍겨오는 점은 적을 물리치고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으며, 소유한 아이템은 자신이 필요할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체력을 채우거나 공격력을 높여주는 기능 외에도 특별한 능력을 가진 100가지의 아이템이 무대 속에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더욱 몰입하며, 재미를 높여주게 됩니다. 

약한 체력과 쉬운 패턴을 가진 지옥의 악마들 외에도 다양한 공격 형태를 가진 보스를 체험하게 되고 이들을 물리치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이삭의 눈물을 이용하여, 쓰러트리기 시작을 합니다.

황금 색상으로 되어 있는 방안에는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기본 제공하는 생명력을 추가로 얻을 수도 있으며, 원거리로 공격을 하는 눈물을 더 높은 화력을 갖도록 도움을 줍니다. 

근접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은 폭탄이지만 폭탄은 막힌 공간 안에 아이템을 얻기 위하여, 활용을 하게 되며, 악마와의 전투는 모두 원거리 공격으로 적을 물리치는 방식 바로 슈팅 장르가 롤플레잉과 결합이 되어 있어요.

방문을 열고 들어간 곳에는 괴물이 있으며, 이를 모두 물리쳐야만 비로써 보이지 않았던 문이 개방이 되어 집니다. 그 공간에 체력을 보충해 주는 아이템이 있고 현재에는 필요 없다고 보인다면, 그냥 지나쳐 주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한번 떨어진 아이템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적과 전투 후에 잃었던 체력을 회복 시킬 수 있어요.  

특별한 기능을 가진 아이템을 얻으면, 이삭에 몸에 장식이 이루어져 어떠한 템을 가지고 있는지 구분하기 쉬워집니다. 일반 방에서 구했던 열쇠를 가지고 있다면, 이전 괴물을 물리치고 보스가 있는 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지옥의 끔찍한 던전에는 다양한 형태를 가진 악마들이 많이 있지만, 현재 주인공으로 나오는 이삭과 흡사하거나 변형된 모습으로 등장하는 괴물들이 꽤 보이게 됩니다. 이 것은 다른 스토리로 생각해 보면, 이삭이 끔찍한 꿈을 꾸고 있지는 않는지 생각하게 만듭니다. 무엇보다 재미있는 점은 개방된 문 속에는 여려 형태의 괴물을 만나고 공격 형태가 모두 틀려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에 특별한 즐거움을 한층 더 높여주는 것은 아닐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