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롤플레잉 장르를 띠고 있는 루트 히어로즈2는 악마가 서식하는 던전을 배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무대에서는 옵션이 각기 다른 무기와 장비를 착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요. 우리가 온라인에서 자주 즐겼던 디아블로와 비교는 할 수는 없지만 게임 진행하는 방식은 아주 흡사해 보였습니다. 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악마의 하수인의 공격을 저지하고 마지막 강력한 힘과 체력을 가진 보스를 물리치므로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인벤 및 캐릭터창 : I  특수 능력 사용 : 스페이스바  체력 및 마나 회복 : Z X


전투의 방식은 키보드를 이용하지 않는 마우스로 전투를 시작을 하지만 보조 아이템 폭탄과 같은 템은 적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설치를 하여, 범위 공격을 시도가 가능했습니다. 루트 히어로즈2를 진행하다 보면 플래시라고 볼 수 없을 만큼 스토리 짜임새와 구성이 잘되어 있는 편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캐릭터를 선택 하실 수 있는 곳에는 아무 많은 영웅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선택이 불가능한 영웅은 검은색 형태를 띄고 있지만, 무대에서 여러 다양한 목표를 달성을 하게 되면 아직 이용을 하지 못했던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무대로 바로 진입을 하게 되면, 중간에 게임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게 되지만, 아주 간단한 인터페이스 이기 때문에 롤플레잉을 한번이라도 경험해 본 분이라면, 쉽게 적응하리라 생각 드네요.

무엇이 들어있을지 모르는 상자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며, 내가 토굴 하였던 아이템을 보려면, 단축키를 눌러주어 확인하고 바로 장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템에는 특수 옵션이 담아져 있기 때문에 자신의 영웅의 상태에 따라서 장비를 장착해 주고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얻는 포인트로 스텟 또한 올릴 수 있지요.

거대한 몸집을 가진 보스와 대결은 굉장히 어렵게 생각했지만 그리 어렵지 않고 쓰러트릴 수 있었는데요. 영웅마다 고유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것을 잘 이용을 한다면, 어려운 전투에서도 캐릭터가 사망하지 않고 안전한 진행이 유지가 되겠죠.

왕 주위에는 일반 부터 최고급 보물 상자가 준비가 되어 있으니, 이 것을 모두 개봉을 해주어 새로운 장비를 장착해 주도록 하세요. 모든 임무가 끝이 나게 되면, 왕이 죽고 봉인이 풀린 포탈을 이용하여. 다음 지역으로 향하도록 하세요.

상점에는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상자를 구입하실 수 있지만, 굳이 많은 금화를 지불을 하면서 하실 필요는 없다고 보입니다. 체력과 마나를 보충을 해주는 아이템을 플레이 하면서 얻은 금화를 이용하여. 적절이 사용한다면, 롤플레잉의 재미를 가진 루트 히어로즈2 모든 던전을 정복해 보실 수 있다고 봅니다.

'RPG-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래곤볼 게임하기  (0) 2019.11.04
학교전쟁 스쿨워  (0) 2019.02.03
루트 히어로즈2  (0) 2019.01.11
세포전쟁2  (0) 2019.01.03
끝없는전쟁3 - 전략  (0) 2018.12.26
바리공주의 전설 추억편  (0) 2018.12.20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