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모바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카이트립은 동그란 구슬이 안전한 블록 외 지면에서 떨어지지 않고 각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에 도착해야 되는 퍼즐 방식의 슈팅으로 여러분들이 롤링스카이 게임하기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만 만나고 즐겨 했지만 이번에는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움직임 및 구슬이 움직이는 패턴은 비슷하지만 스피드 체감과 컨트롤의 즉각 반응이 다소 부족해 보이기는 했습니다. 그러지만 컴퓨터에서 잠깐의 여유를 가지기에는 좋다고 보입니다.

이동 및 점프 : ← ↑↓ →   W A S D


험난한 협곡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 롤링스카이 게임하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코스를 이탈을 하지 않고 얼마나 많은 거리를 이동하고 높은 스코어 점수를 올려 랭킹에 도전을 하는 것 입니다. 조작에서 즉각적인 컨트롤이 반응하지 않아 자신이 화살표를 이동을 하는 것 보다 한 템포 늦게 움직이는 것을 플레이 하면서 느낄 수 있었네요.

코스를 달리는 구간에는 네모난 블록으로 색상에 따라서 구슬 또한 카멜레온처럼 변형이 이루어지며, 앞으로 계속해서 전진을 하게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아주 쉬운 구간을 피해가는데 있어 빠른 스피드로 실수를 많이 하지만, 이번 플래시에서는 조작이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그 것에 의해 낙하가 되는 경우가 아주 흔하게 일어나게 됩니다.

자신이 원치 않게 땅으로 계속 떨어지게 되면, 조금씩 컨트롤에 익숙해 지고 처음 시도했던 것 보다는 더 많은 거리를 이동하여 기록을 차츰 갱신을 시작하게 됩니다. 

코스 중간 중간에는 위쪽 화살표가 일렬로 표기가 되어 있으며, 이 것을 얼마나 획득을 하냐 따라서 넓은 낙하 지점에서 연속 점프 사용 가능 횟수가 고정된 목차에 표기가 되어 집니다. 

코스를 따라서 열심히 이동하던 중에 낙하하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하라는 메세지 보다는 여러분들이 얼마만큼 스코어 점수를 기록을 했는지 먼저 표기가 되어 집니다. 1등부터 10등까지 첫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신의 기록을 보기 위해서는 점수에 맞게 페이지를 넘겨 보시면 되겠죠.

간단하게 방향키 하나로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이미 스마트폰에서도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이라고 보기는 힘들다고 보입니다.

코스의 패턴만 잘 파악을 한다면 어렵지 않게 긴 코스를 주행이 가능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하고 특정 지역에서는 어떠한 방법이 가장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장애물을 피할 수 있는지 파악이 중요하겠죠.

모바일 보다 아주 느린 속도로 질주를 하기에 스릴과 박진감은 다소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핸드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장소에서 롤링스카이 게임하기에는 좋지만 특별히 재미있다? 끝으로 필자가 플레이 해본 결과 느낀점은 잠깐 시간 때우기에 좋은 플래시다 입니다.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락실 비행기게임 텐가이  (0) 2019.01.30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스카이트립]  (0) 2019.01.15
졸라맨 괴롭히기  (0) 2019.01.07
아이작 리버스 게임하기 [데모]  (0) 2019.01.06
에픽보스파이터2  (0) 2018.12.28
물고기키우기게임 [Evolvo Plus]  (0) 2018.12.22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