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컴퓨터 책상에서 벌어지는 졸라맨의 현란한 격투 액션이 벌어지게 됩니다. 때를 지어서 나타나 무자비한 폭행을 자행하는 불량배를 소탕을 해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샤오샤오9 진행은 아주 짧게 구성이 된 데모 버전으로 실제 정식 버전으로 출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꽤 오래전에 나왔지만 인공지능은 꽤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어려움을 보여주게 됩니다. 마지막 끝에 있는 보스와의 대결에서 승리까지는 2번의 기회가 있으며, 이 것을 모두 사용을 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가 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됩니다.

단축키 : 마우스


메인에 그려진 단순한 배경만 보게 되면, 여러분들의 시선을 그리 쉽게 끌리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무대로 들어가고 적과 대면을 하여, 여러 기술을 바탕으로 적을 물리치게 되면, 그리 나쁘지 않는 손맛을 느끼게 됩니다. 깔끔하고 정교한 그래픽을 지니지는 않지만 샤오 샤오9 에서 전해주는 즐거움은 추후에도 생각나는 플래시 중 하나라고 보여지는 군요.

시작을 앞서서 자동으로 옵션에 방문하게 되는데, 옵션에서는 생명력을 최대 9까지 올릴 수 있으며, 컨트롤을 여러분 마음대로 변경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만약 현재 지정된 키가 불편하다면, 직접 수정을 하여서 자신만의 조작법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적에게 때리는 기술과 필살기는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Final Fight 등장인물인 가이와 너무나 비슷한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는 주인공은 검은색으로 치장이 되어 있으며, 적은 핑크색으로 구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것도 들고 있지 않는 캐릭터는 쉽게 저지가 가능하지만 한 손에 무기를 든 녀석들은 때리는 반경이 넓기 때문에 쉽게 제압을 하기란 힘이 듭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고 공격을 하기 위해서는 이리저리 피해 적에게 가까이 접근한 후에 공격을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모니터 끝 부분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편히 쉬고 있거나 오줌을 싸고 있는 패거리를 만나게 됩니다. 적들은 한 곳에서만 나타나는 것이 아닌 좌우 측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가운데로 몰려 난처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래에서 싸움이 끝나게 되면, 전등 위 램프에 숨어 있던 적이 기습으로 공격을 하게 되는데, 이 때에는 플레이어가 직접 싸우는 것이 아닌 자동으로 자기들끼리 싸움을 보여주게 됩니다.

맨 위층까지 많은 적을 물리쳤다면, 이제는 마지막 보스를 만나게 되고, 처음부터 만났던 녀석과 다르게 체력 게이지가 엄청나다는 것을 보게 됩니다.

보스와 전투에서는 최대한 근접해 있는 것을 피해 기습으로 공격을 해주어야 하는데, 그 이유는 한번 당하게 되면, 여러 콤보를 구사하여, 체력을 아주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최초 옵션에서 생명력을 가득 해야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서 많이 생명력을 잃기 때문이기도 해요.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샤오샤오9 게임으로 재미와 즐거움을 찾아보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민재 2019.04.23 0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샤오샤오가 점프해서 킥으로 하면 보스가 손을 뻗으면 타이밍 맞춰야 X+Z누르면 보스 쓰러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