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1990년도 오락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스노우브라더스는 잡혀간 공주를 구하기 위하여, 닉과 톰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꽤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게임을 잘 못하는 분들은 꽤 어려움을 느끼게 되지만, 무한으로 코인을 사용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코스인 50단계 까지 무난히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1인용으로 재미있게 추억을 되살리며, 플레이 하실 수 있지만, 둘어서 하기 위해서는 게임 속 하단 조이스틱 아이콘에 있는 컨트롤에서 수동으로 설정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이동 ←,→,↓,↑  공격 : S 점프 :  X  동전 : Shift  시작 : 엔터  


형제가 가지고 있는 눈을 뿌려 적을 꽁꽁 올리고 그것을 밀어 주변에 아직 돌아다니는 적까지 원샷으로 적을 쓰러트리는 짜릿한 즐거움이 있으며, 보상으로 하늘에서 부적이 내려오게 되는데,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형이 모두 다른 스테이지는 10개로 구성이 되어 마지막 10번째에 보스가 등장을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것을 반복으로 5번 보스와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이루어져 있어요. 현재  Snow Bros 오리지날에 비해서 캐릭터가 추가가 된 스노우브라더스2에서는 첫 시리즈 보다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지만, 원작에 비해 인기는 그리 많지 않았죠.

주변에 적을 물리치고 나면, 많은 음식과 물약이 나타나게 됩니다. 물약은 3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적색은 형재들의 움직임을 빠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파란색은 현재 보다 높은 파워를 주고 마지막 노란색은 눈을 멀리 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게임의 패턴을 자세히 보면 보글보글과 비슷한 모습이 있어요.

빠른 속도로 접근하여, 공격하는 근접 몬스터와 원거리 이렇게 나눠지게 되는데요. 20 단계까지는 어느 정도 무난하게 진행이 가능하지만, 그 후로는 갑작스럽게 어려워져 처음 보다 많은 코인을 넣게 만듭니다.

파란색으로 생긴 액체 괴물은 어떠한 아이템을 먹게 되면 생기게 되는데요. 이 괴물은 제한 시간이 아주 짧기 때문에 빠르게 괴물을 물리쳐주어야 적에게 담겨진 영어를 획득 하실 수 있어요.

스테이지마다 너무 많은 시간을 지체하게 되면, 어디선가 떠다니는 유령 호박이 출현을 하게 되는데, 사방을 휘졌고 다니며, 형재들의 생명력을 빼앗으로 다니게 되니 시간이 초과가 되지 않도록 하며, 주변의 적을 쓰러트려 주는 것이 좋겠죠.

이 아이템은 자신의 몸이 커지게 되며, 주변을 자연스럽게 움직이며, 아직 생존을 하고 있는 적을 빠르게 쓰러트릴 수 있는 초 필살기 아이템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보스 단계에서는 나오지 않기 때문에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여기 마지막 보스까지 오셨다면 정말 힘든 여정을 경험한 후겠네요. 다양한 적들이 나오기는 하지만, 왕은 그 누구보다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한 두번의 공격으로는 절대 그를 물리칠 수 없을 것입니다. 계속해서 왕의 몸에서 튀어 나오는 부하들이 쉴 새 없이 나오기 때문에 정신이 없을 정도 입니다. 그러나 부하들이 튀어 나올 때 어디로 어떻게 튀어 나오는지 잘 파악을 하고 공격을 한다면 무사히 왕을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스노우브라더스 플래시 게임을 해 보았습니다. 모두 아직 해본 적 없으시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더보이 몬스터랜드  (0) 2019.03.28
런3게임하기 run3 해보기  (0) 2019.02.02
스노우브라더스 (Snow Bros)  (0) 2019.01.29
3인용 물고기 게임하기 [키우기게임]  (0) 2019.01.26
샤오샤오9  (1) 2019.01.22
레전드 오브 곡괭이 [전설]  (0) 2019.01.14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