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몸속은 꽁공 얼어버릴 것 같은 계절인 겨울 길거리에서 흔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맛있는 간식이 있어요. 그 것은 물고기 모양을 하고 있지만, 그 속에는 아주 달콤한 팥이 들어 있어 길을 걸으면서, 또는 포장해서 집에서 온가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것 잘 알고 있으시죠?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이 음식을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하기에 우리가 붕어빵타이쿤게임으로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요리 이제 여러분들은 손님이 아닌 판매를 하는 장사를 하여, 몰려 오는 친구들에게 맛있게 만들어 봉지에 넣어 주도록 해볼게요.

단축키 : 마우스


붕어빵 만들기에서 요리의 재료는 팥하고 밀가루는 알겠지만 자세히 어떠한 재료가 첨가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가 실질적으로 장사를 하지 않기 때문에 깊게 가지는 않을게요. 타이쿤 형식으로 되어 빠른 손놀림으로 몰려오는 손님의 주문 양에 따라서 만들어 보세요.

최고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3가지 재료 방법을 잘 보고 이해를 해주어야 해요. 너무 덜 익히거나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게 되면, 검게 타버리기 때문에 알 맞는 시간에 뒤집고 봉지에 넣어주어야 합니다. 첫 순서부터 마지막까지 플레이 방법을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처음에 오는 손님은 많이 오지 않기 때문에 별 무리 없이 만들어낼 수 있는데요. 처음 주전자에 들어있는 반죽을 뜨겁게 달궈진 물고기 모양 판에 주문 수량에 맞춰서 넣어주세요. 

우리나라는 인심이 후한 나라이기 때문에 5개를 주기 보다는 9개를 모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주는 단팥을 조금씩 덜어서 모두 채워주도록 해요.

채워준 후에는 깨끗한 장갑을 클릭을 한 후에 뒤집기를 시작해야 하는데, 이때 마음이 성급해서 더욱 빠르게 하려다 태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침착하게 차근차근 해주도록 해요.

한번 뒤집기를 시작을 하게 되면, 미세하게 모양이 잡혀진 것을 확인을 하게 됩니다. 

또 한번 돌려주면 노란색으로 변하기는 하였지만 아직은 먹을 단계가 아니기 때문에 한번 더 기다려 줍니다.

짜잔~ 황금색으로 변하게 되면 마우스를 한번 더 누르게 되면, 봉지에 자동으로 넣게 되면 넣은 수량에 따라서 숫자가 옆에 뜨게 되고 소녀가 주문한 5개 또는 인심을 써서 더 많은 양을 줄 수도 있어요.

빼내는 동안에 너무 지체를 하여서 그런지 사람이 먹지 못할 정도로 이렇게 태워 먹었어요. ㅠㅠ

자 이제 모두 완료된 음식을 소녀에게 주면,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수량보다 적게 주게 되면, 궁시렁 거리면서 빨리 만들라고 재촉을 하기도 해요.

시간에 지체에 따라서 인내심에 한계를 느꼈는지 얼굴이 빨개지며, 신경질 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더욱더 시간이 지나게 되면, 손님은 떠나게 되며, 여러분이 보유한 생명력 3개 중 하나가 손실 되기 때문에 조심 하셔야 해요. 플레이 하다 보면 하나의 판에서 연기가 나게 되고 더 이상 그 칸에는 이용을 할 수 없게 되더라구요. 말 보다는 여러분들이 직접 붕어빵타이쿤을 플레이 해보셔야 알 것 같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