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날카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오리는 스프 속에 나타난 적을 물리치고 그 보상으로 메달을 수집을 해야 합니다. 전투력에 따라서 금 은 동을 획득이 가능하며, 이렇게 얻은 메달은 높아지는 난이도를 대비하여, 업그레이드 하는데 쓰이게 됩니다. 원형으로 한정된 공간 안에서 전투를 시작을 하고 추 후에는 엄청나게 강해지는 주인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장르는 건 슈팅으로 총을 발사 하거나 강력한 폭탄을 이용하여, 적의 공격을 무효와 시키거나 주변 공간에 있는 적을 모두 소멸 시킬 수 있는 보조템이 같이 있습니다. 

플레이 해보지 못한 분들은 이번 중독성 플래시가 어떤 점이 매력이 있고 끌리는 재미가 있는지 잘 알지는 못하지만, 아래 내용이 참조된 공략 이미지와 여러분들과 즐거운 리뷰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or W A S D  ← ↑ ↓ →  기본 무기 : 자동  폭탄 :  스페이스바   주변 동전 끌어모으기 (자석) E


화려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 메인 화면 속에서는 그래픽 설정을 수동으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양이 좋지 못해 끊김 현상이 자주 발생을 한다면, 화질을 조금 아래로 낮추어 보는 것이 좋아요. 

중독성 플래시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컨트롤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입니다. 저와 같은 경우에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을 하는 것이 가장 편했으며, 키보드와 같이 이용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하나로 모든 것이 가능한 마우스를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단점으로는 아이템 사용을 할 경우에는 아이템 창으로 이동을 해야 되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

모든 설정이 끝나고 나면, 이제 바로 시작을 하겠구나 싶지만, 화면에는 필름처럼 표기가 되고 자동으로 적과 전투를 보여주게 됩니다. 이 것은 모든 업그레이드가 끝나고 마지막 전투에서 주인공이 패배하는 영상을 보여 줍니다.

아이템 사용에 있어서는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제한이 되어 있으며, 주변에 적을 공격을 하고 일정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것도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주인공이 아주 느린 화면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 분들이 착각을 하게 됩니다. 내 컴퓨터 사양이 낮아서 그런가 하는 의구심이 들지만, 차츰 업글이 되고 나서는 빠른 속도로 이동이 가능하며, 가늘었던 무기 또한 아주 굵직하게 나가게 됩니다.

상점을 방문하게 되면, 이렇게 능력치에 따라서 지불해야 되는 달러가 다르게 됩니다. 업그레이드 한 단계가 끝나게 되면, 그 다음은 더욱 높은 금액으로 측정이 이루어져 있어요.

한방에 날리는 폭탄은 위급한 상황에서 그 효과를 발휘를 하기도 하지만 주변 모두가 말끔히 사라지는 것을 보면, 속이 시원한 느낌이 들게 됩니다. 때로는 쉬워  보이기도 하지만 때대로는 꽤 높은 난이도로 진행자를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중독성 플래시게임이 아닌가 싶어요.

여러분들이 마지막까지 완료를 해야 되는 스테이지는 3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보스가 존재를 하게 되고 클리어 하게 되면, 보상과 같이 다음 스테이지로 자동 이동이 됩니다. 이동 된 후에는 주변 적의 공격을 감당을 하지 못하겠다면, 이전 단계로 다시 복귀를 하여, 메달 앵벌이 작업이 가능합니다.

최초에는 플래시 슈팅게임에서 적응하기 꽤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츰 주인공이 성장함에 따라서 꽤 할만하구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의외로 흥미를 못느끼는 분도 분명 있을 것이에요.

딱 1시간이면 모든 보스를 물리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약했던 주인공이 차츰 강화를 시도한 후에 강력한 화력을 내는 흥미로운 전투를 경험하게 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