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히어로

분류없음 2019.02.18 23:00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드래곤 용에게 지배 된 세계는 어둠의 그림자로 희망을 잃어가는 시기에 나타난 루트히어로 적진 앞으로 전진을 하며, 적을 물리치고 쓰러진 적에게 얻은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상점에서 업그레이드 용품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용품은 더욱 강한 아이템을 지시를 하고 여러분들은 더 많은 달러를 얻기 위해 수많은 적과 전투를 이어가게 됩니다.

단축키 : 마우스


마우스 하나로 모든 지역을 평정을 하게 되지만 이번 플래시는 플레이 할 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충분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빠른 시각적 효과와 쓰러트린 공간으로 다시 이동을 하게 되면 적들이 바로 소환이 되어 있어, 달러가 필요할 때에는 쉽게 벌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을 끌어가며, 금화를 구걸하는 방식이 아니며, 스테이지는 최종 4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보스는 붉은 용으로 여러분들이 투자를 한 만큼에 따라서 막 보스를 빠르게 제거를 하느냐 아님 용에게 무릎을 꿇어야 되는지 결정이 됩니다.

루트히어로 상점에서는 공격력 크리티컬 방어 스피드 이렇게 4개의 상품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단계별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금액이 상승이 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부담감이 들기도 해요. 또한 레벨업을 하고 난 후에는 스텟 포인트를 하나씩 얻게 됩니다.

오래 동안 시간을 끌며, 노가다 같은 플레이가 없이 빠른 전개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보기보다 난이도도 어렵지 않으며, 동전 또한 쉽게 얻을 수 있어 어느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해 보였습니다.

최초에는 은화를 주게 되었지만 스테이지가 높아짐에 따라서 금화와 체력과 스피드 포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보스의 부하들에게 공격을 당해 주인공이 쓰러질 확률은 적다고 생각 합니다.

위쪽 게이지는 경험치를 말하게 되며, 모두 채우게 되면, 레벨업이 이루어 집니다. 아무래도 지역이 높은 곳에서 적을 물리칠 경우에는 더욱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겠죠.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고 나면, 마지막 엔딩을 보게 되지만 난이도가 더욱 높아지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차츰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루트히어로를 처음 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라고 보이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