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선정적이지 않고 아기자기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풍선타워디펜스5 플레이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원숭이들이 서식을 하는 사원에 무궁무진한 벌룬의 침입으로 통제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볼 수 없었던 원숭이들은 벌룬이 이동하는 곳곳에 공격이 가능한 터렛를 건설하기 시작을 하기로 결심을 하게 되며, 플레이가 시작이 됩니다. 오리지널 버전도 그리 어려운 편이 아니지만 빠르게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버그판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곳부터 벌룬을 터트릴때 마다 얻는 달러를 이용을 하여, 조금 더 강력하게 증축을 시켜볼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풍선타워디펜스5 버그판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기 때문에 기초적인 공략을 네이버TV로 영상을 시청해 볼 수 있도록 올려 보게 되었으니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감상하기 바랍니다.

최초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게스트 로그인을 하게 되면, 이와 같이 로비로 이동이 됩니다. 메달 및 프리미엄 여러가지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지만,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는 굳이 방문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말뚝으로 밖인 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전투 지형으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요.

전투에 필요한 용병을 고용하는 곳을 보게 되면, 달러가 엄청나게 많은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최초 제공되는 달러가 없기 때문에 벌룬을 제거를 하므로써, 달러를 얻어가게 됩니다. 고용할 수 있는 병사는 한명만 선택이 가능하지만, 여러 웨이브를 지나게 되면, 물음표로 되어 있었던 곳에 봉인이 풀리고 구입을 하실 수 있어요.

적을 물리치기 힘들 때 보조로 공격이 가능한 못을 무한정 설치를 하였지만, 웨이브가 끝나게 되면, 초기화로 되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만 설치를 하는 것이 좋아요.

만약 벌룬이 방어 지역을 지나 센터로 향하게 되면, 피해를 받게 되는데요. 달러 밑에 있는 핑크색으로 되어 있는 하트가 소멸이 되며, 200를 모두 사용을 하게 되면,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전투에 필요한 용병과 전투 장비를 추가로 얻을 수 있지만, 물가를 이동할 수 있는 배는 이 초원에서 사용을 할 수 없어요. 그 이유는 물이 있는 곳에만 설치가 가능하기에 이번 맵에서는 있어도 사용이 불가능 하겠죠.

한참을 지나다 보면 공중에서 공격이 가능한 비행기를 얻을 수 있어요. 공격 범위가 굉장히 넓은 편이기 때문에 철갑을 한 벌룬을 파괴하기에는 꽤 좋은 장비 중 하나라고 보면 되요.

다수의 아주 많은 전사와 장비를 추가로 설치를 하였지만, 풍선타워디펜스5 에서 중요한 점은 추가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는 다면, 아무리 비싼 장비라고 하여도 적을 방어하지 못하고 뼈아픈 패배를 당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버그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달러를 소모하여, 최대한 많은 장비를 배치하는 것이 좋아요. 그 이유는 웨이브가 막바지에 이르게 되면, 뚫기 어려울 정도로 방어를 가진 벌룬이  나타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에 신경을 써 주어야 현재 지형을 방어하고 승리를 얻게 됩니다. 이 지형 외에도 또 다른 지형이 있으니 다른 맵으로 전투를 시작해 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