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육상 선수로써 지구력과 빠른 스피드로 출전한 선수들을 재치고 단연 1등을 해야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번 미친달리기게임은 모든 것을 깨고 1미터도 재대로 이동을 할 수 없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 꽤 난감한 상황으로 플레이 하면서 진땀을 여러번 흘리게 됩니다. 단순하게 키보드를 두두리며, 우승을 하기 위하여, 뛰는 것 보다는 평범함을 깨고 병맛스러운 재미로 여러분들의 시간을 오랫동안 잡지 않을까 싶습니다. 누구나 시작은 가능하지만, 극악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QWOP 완주를 위하여, 여러번 반복하고 마지막 지점에 통과를 위해 도전을 해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마우스


이번 플래시를 만든 개발자는 이 밖에도 엽기적인 발상을 가진 작품들이 여러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여러분들이 알지 못하고 플레이 하였던 인기 작품도 있습니다.

미친달리기게임에서는 서로 각기 다른 4가지의 키가 있으며, 어떤 쪽을 누르고 다음 동작을 시도에 따라서 앞으로 또는 뒤로 넘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패턴을 찾기에는 오랜 시간을 두고 해야만 하기 때문에 컨트롤이 좋지 못하거나 아무 생각 없이 플레이 한다면, 같은 자리에서 무한 반복을 하게 되겠죠.

한발 한발 연속으로 이동을 할 때에는 주위에서 음악이 흐르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어요. 그러지만 그 것도 잠시 조금만 신경을 쓰지 않으면, 위 이미지처럼 뒤로 넘어가기 일수였네요.

이동 거리가 과거보다 높을 경우에는 신기록이 세워지게 되는데요. 신기록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QWOP 패턴을 빨리 깨우치는 것이 우선이라고 보여집니다.

2008년에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보이지 않게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어요.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아주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여러 진행자를 화나게 하거나, 짜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뒤쪽으로 보이는 배경에서 나와 같이 뛰는 선수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면, 더욱 경쟁 심리를 불태워 주지 않았나 싶은데요. 너무나 컨트롤을 제어하기 힘들기 때문에 잠깐 플레이를 하고 나가시는 경우도 여러 있어요.

자유스럽게 한번이라도 멋지게 뛰고 싶지만, 자신과의 의지와는 다르게 행동을 보여져 내가 왜 이런 QWOP 플래시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아야 되나? 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그러지만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끊기 있게 하다 보면, 정말 어느 순간 목표 지점까지 완주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어 봅니다. 제어가 거의 불가능한 선수를 도와 미친달리기게임 최고의 실력자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