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뜨거운 햇살을 비추는 여름을 무대로 시원한 물살을 타고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할 수 있는 업힐러쉬6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준비된 2가지 모드인 타임 트레일 및 레이싱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물을 배경으로 하지 않는 시원한 바람을 타고 질주하는 오토바이 모드 또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든 경기 방식은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닌 인공지능과 대결을 하는 패턴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서 인공지능의 어려운 단계가 나눠지게 됩니다. 최초에는 아주 쉬운 난이도 선택이 가능하며, 차츰 레벨 완료에 따라서 잠겨져 있었던 모드 또한 개방을 하여, 새로운 형태의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업힐러쉬6  단축키 : ←↑↓→  스턴트 : 스페이스바  부스터 :  X


이전 버전을 플레이 해본 분이라면, 화려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튜브를 타고 높은 곳에서는 공중 묘기를 보여주어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아래 하단에 있는 기를 차츰 모아 부스터를 사용하여, 빠른 스피드를 체감하게 됩니다.

물살을 가르며, 경기를 진행을 하다 보면 사양이 낮은 분들은 약간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 증상이 있었지만, 잠깐의 불편함은 있었으나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는 큰 장애 요인으로 보이지는 않았네요. 아마도 방대한 맵과 높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닌가 싶네요.

무대로 들어가기 전에, 여러분들은 캐릭터의 옷과 타고 다닐 수 있는 장비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에는 달러를 벌어 놓은 것이 없기 때문에 여러번 무대에서 우승을 하여, 하나씩 구입하는 방식으로 해야 되겠죠. 여러분들의 성별에 따라서 남자 및 여성으로 선택 가능해요.

빠른 스피드를 내는 곳에는 상점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달러가 준비가 되어 있어요. 아주 많은 양을 먹고는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돈을 획득을 하려 하는 것 보다는 자신과 같이 경기를 하는 선수를 재치고 우승에 집중을 해주셔야 해요.

공중 돌기에서는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니트로 파워는 스턴드 묘기를 보여주므로 게이지를 채울 수 있으며, 모두 채워지게 되면, 순간적인 질주가 가능해요.

공중 돌기를 할 때 잘 못 착지를 하여도, 넘어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도가 저하가 되기 때문에 적에게 추월을 당하실 수 있어요.

오토바이를 타고 우승을 찾이 하였다면, 또 다른 맵을 선택하여, 새로운 형태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업힐러쉬6 하일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물과 튜브를 이용하는 맵은 이전 버전에서도 많이 해보셨을 거에요.

현재 버전과 이전 버전에서 특별히 달라진 점은 많이 느끼지는 부분은 많이 없어 보였습니다. 언제나 자유롭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 플래시로 쌓여있는 스트레스와 기분 전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