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한 나라를 다스리는 왕을 음해 하고 자신이 왕이 되고 싶어하는 한 신하가 있습니다. 그 신하는 바로 당신이 되어 왕이 앞을 보며, 걸어 다니는 사이에 자신이 준비한 한 자루 단검을 조심스럽게 꺼내어 왕을 살해하고 자신이 원했던 왕이 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옳지 못했던 행동으로 왕이 되었기 때문에 또 다른 무리들에 의하여, 살해를 당할 수 있다는 것을 깨우치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권력의 욕심을 위하여. 임금님을 몰래 죽이기에 도전을 해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스페이스바

여러분들이 임금님 몰래 죽이기 플레이 할 때 가장 중요한 컨트롤은 스페이스바 하나로만 게임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아주 단순한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이 게임을 지속적으로 하기에는 무리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왕이 눈치를 채지 못하게 하여, 위 빨간색으로 물드는 게이지가 모두 꽉 차게 되면, 최대 5분 안에 미션을 마무리 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요. 이처럼 간단하기 때문에 잠깐 휴식 시간에 플레이 하기에는 아주 좋겠죠.

왕은 갑작스럽게 눈을 뒤로 하며, 뒤를 돌아보게 되는데. 이때 스페이스바를 재빠르게 놓아야만 걸리지 않고 노래 부르는 척 하며, 능청을 떨 수 있어요.

아무리 많은 게이지까지 올렸다고 하여도, 한번 눈치를 채게 되면, 병사들이 나타나 음해하려 했던 당신을 끌고가며, 감옥으로 향하게 됩니다.

만약 성공을 하게 되면, 땅바닥으로 떨어진 왕관을 자신의 머리에 쓰고 옷을 입기 시작을 합니다.

드디어 목표를 달성하고 자신 또한 왕이 걸었던 것처럼 천천이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저는 이 부분에서 엔딩이 흘러나올 줄 알았지만, 계속 반복적으로 이어지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자신이 했던 역적의 행동이 또 다른 신하에게 되풀이가 되어 임금님 몰래 죽이기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왕이 되어 공격을 할 때마다 뒤를 돌아보는 입장이 바뀌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적의 공격을 받지 않게 되면, 마지막 부분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지는 비운의 운명을 보여주게 됩니다. 갑작스럽고 반전적인 행동으로 약간 난감하기는 하였네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