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귀여운 외모를 가진 미야옹! 닌자 고양이는 표창과 칼을 대신하여, 변기를 뚫는 압착기 하나만 의지하여, 마을에 있는 지붕을 뛰어 넘어 목적지 까지 완주를 하는 플래시였죠. 그렇지만 한게임 플래시 서버가 종료가 되고 한참을 플레이를 하지 못했지만, 어느 순간 과거 추억을 기억하며,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주 목표는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지 않기 위하여, 압착기를 이용하여, 장애물을 건너며, 동전을 수집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코어 점수를 뽐내기 위하여, 많은 도전이 있었지만 높은 난이도와 순간적인 반응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인이 하기에는 조금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에요. 과거 자신의 기록이 훌륭하였다면, 다시 추억 속으로 빠져 최고의 높은 점수에 도전을 해보는 것 어떠세요?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단축키 : 마우스


무엇보다 이번 플래시는 과거에 나오기는 하였지만, 깔끔한 그래픽를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최초 저속의 스피드로 질주를 하지만 단계가 높아질 수록 점차 가속하여 쉴세 없이 빠른 광란의 질주가 시작이 이루어집니다. 갑작스럽게 빠르게 변해버리기 때문에 적응을 하지 못하고 마지막 목적지까지 완주를 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일이 자주 일어나기도 합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플레이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과거에 플레이 해본 경험이 없다면, 바로 시작을 하지 않고 방법에 들어가 도움을 받은 후 달리기를 시작해 보기 바랍니다. 최초에는 적응이 잘 되지 않아 바로 실패하는 일이 많지만 여러번 하다 보면 최초의 기록보다 많은 신기록을 세운 모습을 확인하게 될 거에요.

아래로 떨어지는 낙하 지점은 거리가 상당히 멀지만 변기 압착기를 기와 천장에 압착을 시키게 되면 쉽게 건널 수도 있지만, 순간 잘 못 장착을 하게 되면, 바로 밑으로 떨어지는 일이 생기기도 해요. 또한 많은 은화와 금화가 주변에 있지만 이것을 모두 먹기 위해 정신이 팔리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아차 하는 순간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어요.

아주 먼 거리에서 지켜보는 고양이 부처는 주인공이 신기록을 세우거나 건너기 힘든 장애물을 뛰어 넘을 경우에는 놀란 표정을 하게 되는데요. 이상하게 그 모습을 보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어깨가 으쓱 해지는 기분이 드는 건 저만 그런가요?

무대의 배경은 1인용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어 있지만 친구가 옆에 있다면, 한번씩 순차적으로 플레이 해보는 것 또한 아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어요. 저와 같은 경우에는 혼자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누군가 같이 2인용으로 즐기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답니다.

무대에서 열심히 진행을 하다 보면 너무 빠른 속도로 질주를 하므로 눈이 화면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눈이 아프거나 어지러움 증상이 일어날 수도 있어요. 저와 같은 경우에는 조금만 즐겨도 어지러움증이 있어서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오래 동안 플레이를 하지 못하겠더라구요.

최종 목표인 6단계까지 한번에 완주를 한다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아실 거에요. 만약 단계별로 체크 포인트가 있었다면, 초보자도 쉽게 목표 지점까지 도착하여, 엔딩을 봤을텐데 아쉬움이 조금은 남아요.

하지만 모든 역경을 해치고 마지막 끝지점까지 도착을 하였을때 기분은 최고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분이라면 완주와 최대 스코어 점수에 도전 어떨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