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슈퍼 마리오는 우리가 아는 것 보다 꽤 많은 시리즈가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 저로써는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였던 요시아일랜드를 소개와 추천을 드려볼까 합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엄청나게 식성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주변에 작은 몬스터를 입에 넣은 후 날려버리는 공격을 가지고 있어 아주 재미있는 느낌을 여러분들이 이번 시리즈를 게임하기 어떨까요?  스토리가 있는 지역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요시가 모험을 떠나게 되는 배경을 설명을 하게 되는데, 그 동안의 시간이 잠시 걸리니 기다렸다 플레이 해보기 바랍니다.

단축키 :  ← ↑ ↓ →  점프 : X  공격 : S 조작 및 던지기 : Z   셀렉트 : 쉬프트  시작 : 엔터  

 

랜드 주변에는 모두 바다로 된 것이 섬에서 일어나는 모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셀렉터와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어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최초 신규로 시작을 하기에 저장 위치를 물어보게 됩니다. 3가지의 칸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하게 되면, 저장이 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주인공은 아기 모습을 비추고 있으며. 모험을 떠날때에는 요시가 등에 업고 앞으로 전진을 시작을 하게 됩니다. 주변에는 앞으로 전진을 방해하는 쿠파의 부하들이 지키고 있으며, 이 것을 피하거나 공격을 하여,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스토를 이어가게 됩니다.

물감을 칠해 놓은 수채화와 같은 느낌은 플레이어에게 부담감을 주지 않고 편안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과거 여러 시리즈를 보아도 이번 버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닌텐도에서 대표적인 시리즈로 자사 콘솔 기계에서 출시가 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현재에도 새롭게 출시가 된 닌텐도 스위치에도 많은 호응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답니다.

모험을 떠나는 무대에서는 러 쿠파 부하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애물이 있지만, 그 곳을 건너기 위한 아이템이 여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것을 잘 활용을 한다면, 하나의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가 가능하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의 가장 장점이라고 한다면, 주변에 나타나는 적의 모습이 그리 협오스럽거나 자극적인 모습을 지니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나이 어린 자녀부터 성인들까지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패미콤에서 출시가 이루어진 이번 버전은 번거롭게 컴퓨터에 구동 프로그램과 롬을 설치하지 않고 웹에서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점이 있기 때문에,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에 감염에 노출이 되지 않는 점이 있겠죠.

어린시절 추억으로 다가왔던 아재 시리즈 이제 현 시대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콧수염을 휘날리는 주인공이 아닌 mario 아기 시절에 있었던 일들을 묘사한 요시 아일랜드의 모험 속으로 여러분들이 동참해 보는 건 어떨까요? 과거 오래전에 만들어 졌지만, 현 시대에서 플레이 하여도, 손색이 없는 그러한 명작 입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