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흔히 잘 알고 있는 영웅 캐릭터들이 나오는 크레이지좀비 플래시를 한번이라도 해본 분이라면 한번쯤은 플레이 해보신 경험이 있을 것 입니다. 현재 버전은 9로 되어 있지만 10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그 동안 굳게 잠겨져 있어서 다른 모드를 해보고 싶어도 못했지만 이번 언락버전에서는 그 동안 하지 못했던 다양한 스토리를 만나고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영웅들 마다 여러 콤보 기술과 마지막 강력한 필살기로 주변에 나타나는 수 많은 보스와 부하를 물리쳐, 세상의 평화로 여러분들이 이끌어 보는 것 어떠할 까요? 스토리모드에서 보여주는 즐거움은 크지만 한가지 흠이라고 한다면, 보스와의 대결까지 너무나 많은 시간을 끊다는 점에서 조금은 지루함을 느낄 때도 있지만, 친구와 2인용으로 같이 한다면, 이 지루함을 깨드리고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지 않을까 해요.

1인용 이동 : W A S D   공격 : U I O  J K L     2인용 이동 : →←↑↓  공격 : 1 ~ 6  메뉴 : ESC


캐릭터 창을 보면 과거 버전이 낮을 때 캐릭터가 잠겨져 있었던 것이 생각이 나는데요. 현재에는 크레이지좀비 10 마지막  버전이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를 선택하고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보너스라고 한다면, 스테이지에서 얻어야만 사용할 수 있었던 골드가 기본적으로 많은 양을 제공을 하기 때문에 미리 캐릭터마다 능력치를 모두 올린 후 맵으로 이동을 시킬 수 있습니다. 언락과 동시에 또 하나의 특해가 아닐까 저는 생각이 드네요.

혼자 있을 때에는 싱글로 전투를 하실 수도 있지만, 만약 누군가 같이 있다면, 2인용 모드를 이용하여, 협동을 하며, 적 무리를 쓰러트릴 수 있어요. 목록의 마지막인 옵션을 살펴보게 되면, 컴퓨터 저사양 유저를 배려한 그래픽 컬리티 설정과 체력과 사운드 컨트롤 이렇게 유저가 직접 설정을 한 후에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 24명의 캐릭터를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게임 캐릭터 및 애니의 기술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실감난 액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플레이를 하면서 전투에 가장 최적화된 캐릭터도 있지만, 그러지 않는 캐릭터를 볼 수 있었는데요. 그 것은 필자가 말하기 보다는 여러분들이 한명씩 진행을 하다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캐릭터를 선택 한 후에는 7가지의 모드를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를 확인하게 되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각 플레이 방식이 틀린 모드로 되어 있으며, 솔져 모드는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이용을 하지 않고 강력한 군사가 앞을 전진을 하면서, 언데드를 물리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능력치를 올리는 법에 대해서 설명으로는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을 하게 되면 99999 달러가 지원이 되는데요. 오리지널에서는 여러분들이 달러를 모아서 하나의 캐릭터에게 올인을 해야 되지만, 이번 언락 버전에서는 한 명마다 많은 양의 달러를 지원을 하기 때문에 능력치 올리는 것에 대한 고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 듭니다.

현재 솔저 모드로 플레이한 장면으로 파괴된 도시에서는 여러 언데드가 나타나게 되고 최종 보스가 나타나게 됩니다. 솔저의 필살기는 공중에서 지원 되는 강력한 폭탄으로 주변의 적을 모두 쓰러트릴 수 있더군요.

나뭇잎 마을의 나루토는 공격 범위가 짧아서 적을 때리기 조금은 불편하거나 적에게 오히려 공격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그 밖에 모드 중에서 맞대결을 할 수 있는 VS HERO 가 있어 영웅들과 치열한 전투가 가능해요.

블리치의 이치고는 날카로운 칼을 가지고 공격을 하기 때문에 적을 소탕을 하기에 가장 좋았으며, 필자가 가장 많은 시간 동안 플레이 한 캐릭터 중 한명이지요. 이제는 다음 버전이 나오지 않을 것 같은 크레이지좀비 10 한번에 모든 모드를 플레이를 해보는 것 보다는 천천히 시간을 두고 각 모드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쿠파에게 잡혀간 피치 공주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슈퍼마리오의 주인공 또한 여기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아주 작은 몸집이지만 모든 기를 모으고 필살기를 사용을 하게 되면, 엄청난 몸집으로 성장을 하며, 시원스러운 공격을 퍼붓기 시작을 합니다.

풍차 돌리기 강력한 펀치 조금은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크레이지에서는 가장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캐릭터 중 한명이지요. 영웅들을 살펴 보게 되면, 여러분들이 선호하고 좋아했던 캐릭터가 한명쯤은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 곳에서 어떠한 공격과 기술을 가지고 적의 무리와 싸워가는지 여러분들이 직접 이 곳에 동참을 해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