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인간이 지구를 뿌리 내리기 전 백악기 시대에 살았던 거대하고 포악한 티라노사우르스가 현대 시대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 포악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주변에 있는 자동차와 여러 장비를 파괴하고 인간을 공격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요. 이번 공룡게임에서는 쉴세 없이 공격해 오는 티라노사우르스 공격에 맞서는 것이 아닌 여러분들이 백악기 동물이 되어 도시 파괴를 힘써야 되는 과정을 담고 있네요. 이번 공룡 게임은 이 시리즈 뿐만 아니라 런던 렉스와 같은 장르가 플래시로도 많이 나왔으며, 이번에는 마이애미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동 : W A S D  공격 : 마우스 왼쪽 버튼


첫 출현은 항구의 큰 배 안에서 출발이 되며, 정해진 인물과 자동차를 파괴하므로 스테이지에서 보상을 받아야 되는 별 3개를 모두 얻어야 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지역에서 얻은 별은 상점에서 공격 및 방어구를 구입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이미 클리어를 한 스테이지를 반복적으로 하여, 별을 최대로 얻을 수도 있지요.

플레이 하기 전에는 최초로 물어보게 되는 것이 저장 방법을 선택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온라인 저장을 하여도 좋지만,  회원 가입 없이 아주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로컬 저장을 해주는 것을 추천 드려요.

무대에 입장 전 또 하나의 중요한 부분인 상점으로 모든 공격 받는 곳에 방어구를 구입하여, 체력 소모를 낮추거나 적을 쉽게 제압하기 위한 이빨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연속으로 총탄을 날리는 따발총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최초 스테이지는 잠김이 풀려 있어 모든 미션을 성공을 하게 되면, 두번째 봉인된 잠금쇠가 해제가 되며,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큰 배에 안에는 물류를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시키는 컨테이너 박스가 차곡차곡 쌓여 있는 것을 확인 하게 됩니다. 계속 앞으로 전진을 하게 되면 총을 들고 공격을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주둥이 공격으로 인간을 먹어 삼키면 됩니다. 

파괴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파괴 하였다면, 마지막 배 안에서는 거대한 상어가 출현을 하게 됩니다. 첫 난이도이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게 느끼지 않고 쉽게 물리칠 수 있으며, 스코어 점수를 최대로 높여보실 수 있겠죠.

처음 본 것과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티라노사우르스는 별을 모아 튼튼한 방어구를 착용한 장면입니다. 또한 입으로만 공격을 하였지만, 등 위에 장착한 따발총은 엄청난 속도로 탄이 날라가기 때문에 적 및 장비 파괴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실 수 있어요.

그러나 아직은 업그레이드 전 단계이기 때문에 파괴력이 아주 약하기 때문에 현재에는 총을 쏘기 보다는 이빨로 물어 뜯는 것이 더욱 빠르게 공룡게임 스테이지를 완료하 것이 현명하다 생각이 듭니다.

열기구에 올라가 있는 사람들은 티라노에게 공격을 하지는 않지만 이번 미션은 열기구를 파괴하는 임무를 띄고 있어 무조건 공격을 해야 되지만 주변 박스와 같은 물건을 파괴를 하여, 별을 찾는 것도 중요 합니다. 별은 업그레이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기도 계속 높아져 가는 스테이지에서 생존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