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깊숙한 바닷속으로 빠져버린 미끼는 여러 배고픈 물고기의 밥이 되지 않기 위하여, 필살적으로 공격을 시도하게 됩니다. 점점 가까워지는 적을 총기를 이용을 하여, 쓰러트리거나 위급한 상황에서는 잠시 멈추게 만드는 스턴과 같은 스킬을 이용하여, 각 스테이지 및 웨이브를 무사히 넘길 수가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둘이서 플레이는 되지 않지만, 혼자 심심할때 즐기기 좋은 1인용총게임하기로 따분했던 시간을 달래 보는 것 어떨까 합니다. 플레이 방법과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이미지와 리뷰를 읽어 보거나 바로 시작을 해보세요.

조준 및 공격 : 마우스  스킬 활용 : Z X C  자폭 : D

머리에는 빨간 띠를 묶고 강력하고 데미지가 강한 총기를 들고 있는 미끼를 타이틀 화면에서 보게 됩니다. 참고로 베이트 앤 스위치는 아쉽게도 저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스테이지를 한번에 클리어 해야 되는 부분이 아쉽기도 하네요. 다양한 무기와 스킬 활용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한 1인용총게임하기 아래에서 좀 더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첫 시작 전에 초보자를 배려하는 듯한 트레이닝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잠시 동안 조작 방법과 적을 겨냥하고 사살을 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레벨이 낮은 단계에서는 많은 적이 나타나지도 않으며, 적의 체력이 약해 한방에 사살을 할 수도 있어요.

만약 여러분들이 스테이지를 무사히 마무리 하셨다면, 무대에서 획득했던 골드를 이용을 하여, 업그레이드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총기는 스테이지가 높아질 수록 여러 무기를 구입하고 사용을 하실 수도 있지만, 무엇보다는 파워 및 재장전과 같은 업그레이드를 하여야만 때를 지어가며, 공격하는 적을 체력 손상 없이 임무를 완수하실 수 있습니다.

적은 한쪽 방향으로만 출현을 하는 것이 아닌 좌우 방향으로 출현을 하게 되지만, 여기서 문제는 작은 무리가 아닌 대량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 미끼가 살아남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됩니다. 이 위험한 순간에는 스킬을 활용을 하여 위기를 탈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턴 공격을 하게 되면 일정 시간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기도 하며, 그 동안에는 적을 공격하여, 쓰러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시간은 그리 긴 편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위급한 부분부터 처리를 해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맵에서 획득한 코인 및 스코어 점수를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스코어 점수는 아무런 효과와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아요. 과거에는 여러 사람과 스코어 점수를 공유를 했을지 모르지만 출시가 이루어진지 꽤 오래되었기 때문에 현재에는 의미가 없다고 말하고 싶네요.

장비를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도 좋지만, 전투에서 잃었던 체력을 보충해 주는 것 또한 아주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다음 전투에서 승리를 할 수 있을 정도의 체력이라면 굳이 구매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것이겠죠. 

액션의 타격감이 높기 때문에 오랜 시간 1인용총게임하기 가장 좋은 플래시가 아닌가 싶네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미끼의 반란은 어느 정도 컨트롤을 가진 분이라면, 일정 스테이지는 무리 없이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네요. 좋은 휴식의 시간을 갖기 바라며, 더 재미있는 플래시로 다시 찾아올게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