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외계 생물체와 치열한 전투는 원시시대 부터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전투는 외계 생물체가 지구를 침공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전쟁시대3 플래시에서는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적과의 동등하거나 높은 공격력을 지니고 싶다면, 병력 기지를 건설을 하며, 계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 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적의 강력한 화력에 의하여 역습을 당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참패를 하지 않고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오늘 소개하는 무적판으로 게임 진행에 있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단축키 : 마우스


최초 여러분들의 닉네임을 작성을 한 후에는 난이도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전쟁시대3 무적판이기 때문에 난이도를 최고로 높여주는 것이 조금 더 재미있고 활발한 전투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쉬운 난이도에서는 적들의 공격력이 너무 낮기 때문에 아주 빠른 시간 안에 승리를 하기 때문에 손 맛을 전혀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군사를 통솔하는 센터가 있으며. 이 곳을 적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어 파괴가 된다면,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이 곳은 병력을 내보내는 아주 중요한 시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센터 왼쪽으로는 여러 주특기 병사를 만들어내는 군사 기지를 추가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군사 기지를 모두 만들게 되면, 다양한 전투 형태의 병사들이 나타나 외계 생물체와 싸움을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 아무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는 병사들은 적의 공격에 의하여 바로바로 쓰러지게 됩니다. 

이제 승리를 위해서는 현재 강화를 하지 않는 군사 기지를 클릭을 하여, 병사의 체력과 공격력 모든 부분에 강화를 시켜 주셔야만 합니다.  그 후로는 계속해서 진격을 하였던 적들을 대항하여, 차츰 역 공습을 펼치게 됩니다.

다음 세기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목표의 경험치를 모두 충족을 시키게 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됩니다. 만약 시대를 넘어가게 되면, 현재 여러분들의 병력은 모두 사라지게 되고 새롭고 강력한 군사 장비로 교체가 되는 것이겠죠.

전쟁시대3 에서는 군사기지를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만약 적과의 전투에서 어려움을 느끼게 된다면, 공중 폭격 및 여러 형태의 보조 아이템을 사용을 하거나 터렛을 설치하여, 방어와 공격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보이는 화면은 마지막 미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래로 빠른 시간 안에 변경을 해준다면, 외계 생물체의 센터를 제압을 할 수 있지만, 시간을 너무 지체하게 된다면, 동등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어, 적을 빠르게 승리 하기 보다는 아주 오랜 전투를 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 하기도 해요.

플래시 전략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미있고 오랜 시간 몰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널에서 너무나 어려웠던 분들이라면, 무적판으로 플레이 하셔서 무대를 정복해 보는 것 어떨까요? 게임의 진행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 왼쪽 하단의 배속을 2배속으로 셋팅 해주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