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포탈에서 나타나는 보스와 그의 부하들을 물리쳐가는 서바이벌 형태의 게임입니다. 첫 번째로 만나는 캐릭터는 두명을 선택을 하여, 적과의 치열한 전투가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주인공은 맨 주먹이 아닌 수저와 포크를 들고 싸움을 시작을 하게 되지만 최초 플레이를 하는 분들은 조금은 이게 무슨 무기가 될 수가 있어? 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적에게 타격을 할 수도 있으며, 연속 콤보 또한 가능했습니다. 여러모로 플레이를 해본 결과 난이도가 꽤 높은 편으로 많은 단계까지 가기에는 꽤 힘이 들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래 사진과 공략 리뷰로 좀 더 설명을 이어가 볼게요.

단축키 : 마우스

메인 화면을 보면 꼭 2인용이 가능할 것만 같지만 싱글 플레이만 지원이 되는 액션 포탈 디펜스게임 입니다. 목차에는 여러 영문으로 되어 있으며, 첫 번째 스타트 게임 외에는 여러분들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클릭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시작을 누르게 되면 캐릭터를 선택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현재 두명의 캐릭터를 이용하게 되며, 능력치가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능력치는 표기가 되어 있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게 되면 별 차이점은 체감하기 힘들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는 주인공을 선택해 주도록 해요.

적들이 출현을 하는 문은 2개로 되어 있으며, 첫 번째에는 부하들만 나오게 되고 그 무리들을 물리치게 되면, 두 번째 문이 열리고 보스와 부하들이 나타나 주인공을 위협하게 됩니다.

보스를 보면 의외로 몸집이 아주 거대한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보스는 일정 시간에 따라서 폭탄을 아래로 투하를 하게 되는데, 표적 되는 위치에 적을 유인을 하게 되면, 보스가 쏜 포탄에 자신이 맞아 체력을 빼앗기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몇 번 반복을 하게 되면, 여러분들은 체력 손상이 없이 적을 쉽고 간단하게 디펜스에 나타난 적을 물리칠 수 있어요.

근육질의 멋스럽게 생긴 두 번째 보스는 여러분들이 소지한 폭탄을 던져 물리치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폭탄을 그 전에 모두 사용을 하였다면, 부하가 휘둘리는 무기에 맞도록 유인을 해주도록 해요.

경기가 끝나게 되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바닥에는 싸움의 흔적들이 있는데, 이 것을 없애기 위해서 왁스 청소를 해주셔야만 합니다. 하는 동안에는 제한 시간이 걸려 있으며, 마지막 100%까지 완료를 해준다면, 막강한 보너스를 얻게 되어요.

레벨이 올라갈 수록 적의 공격 방식이 달라지게 되고, 살짝 어려움을 느끼기 시작을 합니다. 그러다 보면 원하지 않게 체력을 소모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오랜 전투가 되지 않고 여러번 패배를 하기도 해요.

보스를 물리치고 나면 또 다시 보물 상자가 나타나게 되고 이 상자를 열기 위해서 3가지 버튼을 잘 눌러 주어야만 합니다.

체력 단 한번의 기회만 주어지지만 가끔 적이 죽고 체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을 떨구기도 하며, 그 것을 섭취하여 위급한 상황에서 응급처치를 하실 수는 있지만, 많은 공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진행을 하다 보면 여러분들도 보스를 물리치는데 있어서 한계점이 발생을 하리라 보입니다. 그러나 포탈이 열리는 단계의 적 패턴만 깨우친다면, 여러분들은 아마도 디펜스의 마지막 엔딩까지 확인 하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