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날렵한 체구를 가진 남성은 뒤에서 추격해 오는 황소부터 다양한 인물을 피해 마지막 목적지까지 이동을 하는 달리기게임 입니다. 과거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을 하는 고군분투와 같은 플래시와 아주 흡사해 보이지만 현재 익스트림 팜플로나는 마을 및 국가에 준비된 장애물과 낭떠러지를 피해 추격자에게 잡히지 않아야만 합니다. 난이도는 그럭저럭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조금만 집중을 한다면, 쉽고 간단하게 마지막 끝 지점까지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축키 : ← ↑ ↓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며, 경기를 진행을 해보는 동안 뒤에서 쫒아 온다는 심리적인 부담감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적이 가까이 접근을 하게 되면, 긴장이 되기도 하여 달리기게임에서 보여주는 최고의 재미를 그대로 체감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을 든다면, 무대 안에서 동전과 같은 아이템을 먹고 상점을 활용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있었다면, 더더욱 괜찮은 플래시가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수 많은 관중들이 지켜보는 이 곳은 분노한 황소가 나타나는 곳 입니다. 모든 국가에서 시작을 하기 전 3초의 카운트가 지나고 바로 진행이 됩니다. 처음 플레이를 하는 분들은 아마도 황소를 피해 달아나는 그러한 런 시리즈인가 보다 하지만, 스테이지를 완료를 한 후에는 국가마다 모두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소가 경기장을 벗어나 거리를 질주를 하게 되어 주변 시민들이 공포에 휩싸여 뛰기 시작을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시민들은 절대 건드리지 않고 오로지 주인공만 바라보며 질주를 하지요.

첫 번째 임무를 무사히 완료를 하게 되면, 화면 처럼 국가의 표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어떠한 곳을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뒤 따라오는 추격자가 달라지고 무대 또한 새로운 환경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만약 하나의 무대를 배경으로 하였다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하지 못하고 지루함을 느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빠른 속도를 유지하며 질주를 하는 동안에는 여러분들의 시간을 지체하게 만드는 장애물이 위 화면처럼 있습니다. 한번의 실수를 하는 것에 대해서는 별 위협은 되지 않지만 그 자리에서 여러번 반복으로 실수가 된다면 잡히게 됩니다.

익스트림 팜플로나 화면에서 보이는 것처럼 잡히게 되면 레벨을 다시하기를 눌러주어 현재 무대에서 새롭게 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인 화면으로 나가게 되면, 처음 만났던 황소가 있는 곳부터 시작을 해야 되니 화면을 잘 보고 결정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빠른 속도를 유지하며, 추격하는 녀석들도 있지만, 그 반대로 장애물에 자신이 걸려 천천히 오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도시 한가운데 강가에서 펼쳐지는 이 곳은 어떠한 여성이 뒤에서 오지만 별 어려움을 느끼기 못했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제자리에 서있는다면 붙잡히게 되겠죠~

눈이 쌓인 산악 지대에서 에어리언 복장을 한 사내가 스키를 타며, 접근을 하기도 하지만 그 보다 위험한 낭떨어지에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만 합니다. 어느 정도 이동을 하다 보면 묘기가 가능한 곳이 있어 주인공을 360도를 회전을 하여 공중 묘기를 보여주는 곳이 있어요. 현재 달리기게임 3단계 레벨까지 진행한 이미지를 보여주게 되었는데요. 이 후의 다른 국가에서는 어떠한 무대의 형태를 지니고 있는지 여러분들이 체험하고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액션-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리기게임 - 익스트림 팜플로나  (0) 2019.04.21
원더보이 몬스터랜드  (0) 2019.03.28
런3게임하기 run3 해보기  (0) 2019.02.02
스노우브라더스 (Snow Bros)  (0) 2019.01.29
3인용 물고기 게임하기 [키우기게임]  (0) 2019.01.26
샤오샤오9  (1) 2019.01.22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