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통통 튀어 오르는 공은 가장 높은 곳에서 출발 준비를 하며, 가장 아래까지 도착하게 되면 레벨을 클리어 하는 방식의 단순한 게임 입니다. 플래시에서 출시가 되기 전 모바일에서 헬릭스 점프2가 출시가 되었으며, 많은 분들이 어플을 설치하며, 작은 화면 속에서 플레이를 시도하였을 것 입니다. 스마트폰 보다 큰 화면과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진 pc 버전으로 또 다른 재미를 만나보는 것 어떨까요? 

시작 : 마우스  이동 : ← →

위아래의 사이가 그리 멀지 않으며, 원 안에는 바로 통과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 공간으로 얼마만큼 이동을 하느냐 따라서 베스트 등극을 하실 수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헬릭스 점프2를 직접 플레이를 해본다면,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공 그리고 블록의 색상이 일치 하는 곳이 안전 지대로 생명을 계속해서 유지를 할 수 있지만, 그 외 색상에 접촉이 되는 순간 공은 파괴가 되며,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최초 실행 방법으로는 플래시 화면에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게 되면 바로 시작을 하게 되며, 좌우를 움직여 통로를 향해 밑으로 계속해서 떨어져야만 합니다.

눈으로만 보았을 때 한번에 원샷으로 시원하게 내려갈 수 있을 것만 같지만 자신이 직접 HELIX JUMP 2 플레이 해본다면, 생각처럼 만만치 않다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통과하는 횟수에 따라서 나이스 퍼펙트로 구분이 되며, 퍼펙트를 하였을 경우에는 아래의 색상에 상관없이 주변에 있는 블록이 산산조각 나게 됩니다.

터치 방식 보다 방향키를 사용하는 방법이 더욱 편리하다 생각했지만 빠른 회전을 하는데 있어서 한계가 있어서 인지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하기가 조금 힘이 듭니다.

혼자서 헬릭스 점프2를 하는 것 보다는 친구와 한번씩 번갈아 가면서 베스트 점수를 누가 먼저 했는지 내기를 해보세요. 아마도 승부욕이 느껴져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보입이다.

여러분들이 레벨을 수행을 하면서 얼마나 빠른 순발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잠시 시간이 있을 때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HELIX JUMP 즐거움에 빠져보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