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플래시로써 세계적인 흥행을 하였던 아이작게임하기는 체험판으로 즐기는 데모 버전과 정식 버전이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데모라고 할 지라도 어느 정도 필드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는데요. 그 보다 더 많은 컨텐츠를 찾고자 하는 분들은 정식판을 구매하셔서 즐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는 버전 역시 프리 버전으로 되어 있지만 꽤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어느 정도 컨트롤 실력이 되지 않는 분들은 몇몇 보스도 만나지 못하고 끝나게 되는 것이 사실이에요. 그래서 아무리 적에게 공격을 받아도 전혀 에너지가 소모되지 않는 무적판으로 오늘 아이작게임하기를 여러분들과 재미있고 흥미롭게 만나보겠습니다.

이동 : W A S D  공격 : 마우스 또는 방향키  폭탄 사용 : 쉬프트키  아이템 사용 : 스페이스바 , Q

많은 분들이 이번 플래시에 관심을 보인 이유는 잊어서는 절대 안되는 비극적인 스토리와 지옥에서 나타난 사탄들의 출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 방을 다니며, 새롭게 만나는 괴물을 만나고 그들을 물리치기 위해서 아이의 선한 눈물로 악의 무리들과 맞서 싸워간다는 것이 너무나 새롭고 신선한 즐거움으로 우리에게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데모로 할 수 있는 이번 버전은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주인공 한명만 선택이 가능하며, 무대 속에서 제한된 공간 안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제한되기는 하였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너무 짧게 끝나지 않기 때문에 재미를 느끼는데, 있어서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던전 안에서는 여러 방법으로 아이템을 획득 하실 수가 있는데요. 돌 무더기에 감춰진 아이템 상자를 얻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었던 폭탄으로 돌을 파괴한 후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자가 열리면서 추가적으로 폭탄을 더욱 많이 챙길 가능성도 있지요.

이무리 적에게 공격과 둘러싸여 있다고 하여도 절대 생명력이 소모가 되지 않기 때문에 체력으로 인한 죽음은 피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어느 순간에도 생명력이 소모가 되지 않기에 긴장과 스릴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흥미를 잃어 버릴 수도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이 방에는 여러 악령이 모여 있지만 중간에는 오락기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 물체에 몸이 닫게 되면 체력이 소모 되며, 그 보상으로 동전과 아이템을 대신하여, 땅으로 떨구게 됩니다. 

지옥에 머무는 악령들은 공격 형태와 생김새가 다소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은 사실 이지만  그러나 어디로 움직일지 공격 패턴은 어떻게 되는지 정확이 모르기 때문에 실제 오리지널 처음 상대하는 보스와 일반 적에게는 다소 신경을 쓰면서 플레이를 해야만 생명력을 잃지 않고 차근차근 맵을 풀어나가게 됩니다.

최초에는 거대한 몸집을 가지고 있었지만 계속된 눈물의 공격을 받게 되면 부피가 작아지며, 마지막에는 애벌레 형태로 바뀌어 마지막 발악을 하게 됩니다. 아마도 이번 버전이 무적판이 아니라면 적들의 에너지를 반도 빼앗지 못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될 수도 있어요.

최종 데모로써 모든 맵을 체험을 하게 되었다면, 이제는 아이작게임하기를 구매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나게 되며, 막을 내리게 됩니다. 다시 한번 더 할 것인지 물어보게 되며, 끝이 나게 되는데요. 오리지널 버전보다 무척이나 쉽기 때문에 맵을 돌아다니며, 클리어 하는데 있어서 15분이면 충분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