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자유도가 한정되어 있지 않으며, 광활한 맵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여러 미션을 수행해 가는 시리즈로 유명한 GTA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힘입어 5번째 버전까지 출시가 되었으며, 아직도 많은 분들이 pc와 콘솔기기로 즐기는 작품중 하나입니다. 최초에 출시가 되었을때에는 배그와 흡사할 정도로 최적화가 되지 않아 컴퓨터의 성능을 최우선으로 하였지만, 현재에는 시간이 많이 흘러 왠만한 pc에서 여유롭게 잘 돌아가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능이 많이 딸린 컴퓨터에서는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이와 흡사하지만 간단하게 즐기실 수 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여러분들에게 소개와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이어가 보겠습니다.

단축키 : 마우스

세부적으로 잘 만들어진 원작에 비해서 현저히 떨어지지만 사건에 대한 퀘스트와 자동차 및 공격 방식이 비슷하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지만 원작에 비교한다면, 월등히 뒤쳐지고 오랜 시간 플레이를 즐기기에는 부족하다고 저는 생각이 드는데요. 누구나 플레이 방법부터 느끼는 부분이 모두 틀리기 때문에 필자가 별로라고 한다고 하여도, 즐겁게 즐기시는 분들도 꽤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GTA 플래시게임으로 소개한 이번 작품의 이름은 에이스 갱스터라고 칭하게 되며, 도시가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위의 화면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스토리와 프리 액트로 되어 있으며, 프리 액트로 방문을 하게 되면, 개발사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기 떄문에 스토리를 클릭하여, 입장을 하도록 해요.

주인공의 첫번째 퀘스트를 수행을 하기 위해서는 화면에 보이는 체력과 현재 소지한 돈 지도 여러 등등 자세히 살펴 보아야 합니다. 도로 주변에는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는 자전거가 있으며, 그 것을 탑승을 하여, 지도에 표시된 삼각형 모형이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목적지까지 이동을 하기 전에 주위를 살펴보게 되면, ?라는 표식이 있지만, 현재 퀘스트를 먼저 수행을 해야만 다른 임무를 얻고 진행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자전거를 타고 도로 위를 달리게 되면, 그리 느리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이동이 되었는데요. 걸어서 이동을 하게 되면, 속터지게 느리기 때문에 자전거 및 차량을 가급적 사용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또한 뛰기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만 전만 불편한게 아니랍니다.

핸드폰이 울려 해당 목적지로 도착을 하게 되면, 임무에 대한 스토리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그러나 한글어가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영문을 잘 모르는 분들은 해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마우스를 광 클릭을 하며, 이러한 내용을 바로 없애기 위하여, 클릭을 하게 됩니다. 한국어가 지원이 됬더라면 더더욱 즐겁게 했을 것을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드는군요.

주변에 주차가 되어 있는 자동차를 절도하려고 시도하게 되면, 4개의 적색이 위 아래로 움직이게 되는데, 파란색 긴 막대기가 빨간색 볼에 닫지 않고 자물쇠 부분까지 이동을 시키게 되면, 자물쇠가 해제가 되어 차량에 탑승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하는 분들은 꽤 어렵기 때문에 여러번 실패를 하게 되는데, 그 순간마다 경보음이 울리게 되어 난감한 상황이 오게 됩니다.

경보음이 울리고 몇초가 지나게 되면, 주변에 있었던 경찰관이 출동을 하여, 범죄자를 잡기 위하여, 쫒아다니게 되는데요. 이때 위쪽에 있었던 자전거를 타고 주변을 떠나게 되면, 용의자에서 다시 평범하게 됩니다. 에이스 갱스터는 과거에 출시가 되었던 여러 시리즈와 비슷하다고는 볼 수는 없지만, 첫번째 출시작과 어느 정도는 비슷한 모습을 보이기는 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GTA 플래시게임으로 즐거운 하루 보내는 것 어떻세요?



Posted by 정보매니아 알랍쭈미